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일본 환율계산기 엔화계산 간단해요

언제나행복하게 2017. 6. 22. 19:00
반응형


일본에 여행 가려면 일본돈인 엔화로 환전을 해야 하는데요. 환율을 대충 알고 있어도 매일매일 조금씩 환율이 변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 환율을 검색해서 확인을 해야만 정확한 환율을 알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미국 달러도 마찬가지지만 일본 엔화도 환율을 포털 사이트에서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일본 환율계산기를 사용하면 대한민국 원화를 일본 엔화로도, 반대로 일본 엔화를 대한민국의 원화로 쉽게 바꿀 수 있어 일본돈 환전이 필요한 경우에 참 편리하구요. 과거의 환율도 조회가 가능해서 예전보다 지금의 환율이 높은 건지, 아니면 떨어진 건지도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본 환율 계산기


일본 환율 계산기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먼저 다음에서  "일본 환율"을 검색하면 바로 일본 환율계산기가 나와요. 일본 엔화 환율은 제가 오늘 검색하니 100엔에 1027.58원으로 계산이 되네요.




그래프를 보니 5월 중순에 떨어졌다가 다시 오르는 중인 걸로 보여요.



환율의 왼쪽과 오른쪽을 바꾸어서 대한민국 돈 1만원을 엔화로 바꿔보니 973.16엔으로 계산이 되는데요.


왼쪽 오른쪽을 서로 바꾸지 않아도 환전할 금액을 대한민국 돈이면 대한민국 칸에 일본 돈을 계산하려면 일본 칸에 입력하면 바로 환전 계산이 되더라구요.



더보기를 클릭하면 날짜별 환율을 자세히 볼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도 "일본 환율"로 검색하면 비슷한 환율계산기가 나오는데요. 역시 환율은 다음에서 검색한 결과랑 같구요. 오른쪽에 환전할 금액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이 되네요.



일본 엔화를 한국 원화로, 또 반대로 대한민국 원화를 일본 엔화로 바꾸어 계산이 되는데요.



환율 더보기를 누르면 과거의 환율도 볼 수가 있어요.



일본 환율계산기 사용해 봤는데요. 현재 환율이 최고점은 아니지만 5월 중순의 최저점보다는 많이 오른 것으로 보이네요.



소액을 환전한다면 아무 때나 환전해도 큰 차이가 없겠지만 많은 돈을 환전할 때는 일본 환율계산기를 사용해서 얼마나 차이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서 일본 환율 검색하여 간편하게 일본 환율 계산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