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아서 그 프로그램 시간이 되면 기억해 두었다가 챙겨보곤 하는데요. 특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나라별로 특색이 있어서 더욱 재미있는 것 같아요. 우리가 몰랐던 우리나라의 모습을 외국인들의 시각에서 볼 수 있어서 재미와 함께 나도 저기 가 봐야지 하는 생각이 함께 들더라구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MBC가 아니라 MBC every1 이라는 케이블 방송에서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MBC every1 채널에서 자주 재방송을 해 주긴 하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기도 한 것 같아요. 

MBC every1 프로그램을 티비로 보지 못 할 상황일 때 mbc every1 온에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푹티비 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mbc 에브리원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어요.


MBC every1 온에어


mbc every1 온에어


인터넷 검색에서 푹티비를 검색하여 푹티비 사이트로 들어가면 위쪽 메뉴에 실시간 TV 메뉴가 있어요. 실시간 TV 메뉴로 들어가서 엠비씨 에브리원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서는 푹티비 앱을 설치하면 간편하게 볼 수 있어요.




실시간TV 메뉴로 들어가면 현재 실시간 방송 중 무료로 볼 수 있는 채널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 옆에 있는 << 표시를 클릭하면 선택할 수 있는 채널들을 볼 수 있어요.


mbc every1 온에어


지금 MBC에서는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하는 중이네요. MBC 채널에서는 무한도전 어학연수를 가다 라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MBC every1 채널도 오른쪽 채널 중에 나와 있어요. 혹시 엠비씨 에브리원이 보이지 않으면 좀 더 아래 쪽으로 내려 보면 나타날 거에요. 지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을 MBC 에브리원에서 하고 있네요.


mbc every1 온에어


MBC every1 채널을 클릭하면 엠비씨 에브리원에서 하는 프로그램을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어요. 화면 중간 위쪽에 달력 모양을 클릭하면 MBC every1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mbc every1 온에어


달력모양의 편성표 버튼을 누르면 작은 창으로 채널편성표가 나와서 프로그램 시작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mbc every1 온에어


그런데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1분 미리보기만 가능하구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면 무료로 MBC every1 이외의 여러 방송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좀 귀찮더라도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 하긴 하네요.


mbc every1 온에어


푹티비 이용하면 MBC every1 이외에 여러 방송 채널을 실시간 방송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티비 못 보는 상황에서 MBC every1 온에어 보고 싶을 때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