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동차 회사가 운영하는 직영 서비스센터는 그 브랜드에 대해 전문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부품 수급도 잘 되는 등 여러 장점이 있는데요. 기아자동차의 직영 서비스센터는 오토큐라고 이름이 지어져 있어요.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인 기아 오토큐 위치와 영업시간 예약 등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기아자동차를 신차로 구매하면 포인트도 적립되기 때문에 그 포인트를 사용하여 자동차 정비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기아 오토큐 예약과 위치 영업시간 확인을 위해 먼저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로 방문을 해야 하는데요. 기아 레드멤버스를 검색하면 바로 방문할 수 있구요. 아니면 기아자동차를 검색하여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레드멤버스로 들어갈 수도 있어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오른쪽 위의 메뉴들 중 레드멤버스를 클릭하여 기아 오토큐 내용을 확인할 수 있구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및 부품가격 안내와 표준 정비시간도 확인을 할 수 있어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레드멤버스 페이지로 들어가면 중간 부분에 Auto Q 검색/예약 메뉴가 나오는데요. 각 지역의 기아 오토큐 서비스 센터를 확인하고 미리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기아 오토큐 검색/예약 메뉴로 들어가면 지역 구분에 따라 조건 검색을 하여 내 지역에 있는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키워드로 검색을 할 수도 있고, 지역을 선택해서 확인하거나, 지도에서 직접 찾아볼 수도 있게 되어 있어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직영서비스센터와 마스터오토큐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직영서비스는 기아자동차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고, 마스터오토큐는 지역 내에 있는 최우수협력사라고 하네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은 지점 별로 약간씩 차이가 나긴 하는데요. 직영서비스 센터는 보통 평일 08:30 부터 17:30까지 운영하고 점심시간은 12:30 부터 13:30 으로 되어 있어요.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마스터오토큐 영업시간도 지점별로 약간씩 차이가 나는데요. 보통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미리 예약을 하는 경우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지점별로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이 차이가 나니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려면 기아 레드멤버스에서 지점 검색 후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서비스 받기 전 미리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좀 더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