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로 유명한데 요즘은 공기청정기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쓰는 집도 많은 것 같아요.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 보면 주기적으로 필터도 갈아줘야 하고 서비스를 받아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정수기 코디가 알아서 날짜 되면 연락을 주고 방문을 하기 때문에 특별한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먼저 청호나이스에 연락할 일이 없지만,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가 고장 등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이사 할 때와 같이 정수기 이전이 필요할 때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290 번이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된다고 하구요.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제품 구입과 AS 문의를 할 수 있어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알아보니 

1번은 AS및 이전설치 문의 관련내용을 상담할 수 있구요. 

2번은 제품구입 문의가 가능하고, 

3번은 계약진행관련 문의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4번은 렌탈 반환 문의에 관련 내용 상담 번호이구요.

5번은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에 대한 상담 번호이고,

9번은 기타 문의를 할 수 있는 번호로 되어 있어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정수기를 렌탈로 사용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에 정수기를 AS 받게 될 경우 AS 비용은 고객이 부주의로 사용해서 고장이 난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료로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상품 교환이나 수리비용이 모두 무료라고 하니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부담없이 AS 신청을 해서 수리 받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사를 할 경우에는 이사 전에 제품분리를 먼저 한 다음, 이사가 끝나면 다시 재설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사 전에 AS 신청을 먼저 해 두어야 하는데요. 이 때는 일정 비용이 청구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정수기 점검 기간이 보통 2개월에 한 번이라고 하는데요. 그 사이에 문제가 생겨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할 때는 전화번호 1588-2290 번호로 전화하면 되겠어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 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