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추석이라 명절 음식 만드느라 장보기는 필수인데요.

재료준비하기 위해 장보는 것도 참 힘들죠. 마트에 사람이 많으면 더 힘들구요.


음식장만이 아니라도 추석선물 준비하느라 마트가 엄청 붐빌 것 같네요.


9월 롯데마트 휴무일 알아볼께요.







롯데마트 휴무일




서울지역

서울의 롯데마트는 행당역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둘째, 넷째주 일요일인 9월 11일과 9월 25일에 휴무에요.

행당역점은 9월 15일과 28일에 휴무하네요.




인천지역

인천지역은 모두 둘째, 넷째주 일요일인 9월 11일과 25일 휴무예요.




경기지역

경기지역은 둘째, 넷째주 수요일에 휴무인 곳도 많네요.

고양점, 구리점, 김포점, 덕소점, 마석점, 안성점, 양주점, 화정점, 오산점, 의왕점이 둘째, 넷째 수요일인 9월 14일, 28일 휴무구요.

권선점, 서현점, 수지점, 시화점, 시흥점, 천천점, 평택점, 영통점, 판교점, 신갈점, 수원점, 광교점이 둘째, 넷째 일요일인 9월 11일과 25일 휴무에요.







경기지역의 점포 중 추석 당일 쉬는 곳도 많으니 잘 확인하고 다녀오셔야겠어요.




이번 달은 추석이 있어서 마트 갈 일도 많고 돈 쓸일도 많네요.

그래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