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SK 멤버쉽 혜택 알아보고 혜택받아요

언제나행복하게 2016. 12. 22. 19:10
반응형


패밀리 레스토랑 가면 통신사 할인 많이 해주던데요.

그 때 내가 사용하는 통신사가 할인 혜택이 없으면 뭔가 손해 보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기왕이면 내가 가입된 통신사에서 할인 혜택을 주는 곳으로 가게 되는데요.


패밀리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나 편의점, 영화관 등 자주 이용하는 장소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멤버쉽 혜택이 많이 있던데요.


미리 알아보고 꼭 이용하세요.

혜택 한도가 매년 생기고 또 연말이 되면 소멸하고 하더라구요.


저는 SK텔레콤을 사용하고 있어 SK 멤버쉽 혜택 알아봤어요.






SK 멤버쉽 혜택


SK 멤버쉽카드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보통 사용하는 리더스 클럽 카드가 있구요.

모바일 콘텐츠가 할인되는 T'PLE 카드와 1+1 혜택이 있는 커플카드가 있어요.



SK 멤버쉽인 T멤버십 공통 혜택으로 베이커리 최대 15% 할인과

편의점 1000원 당 100원 할인, 영화관 VIP 연 6회 무료, 쇼핑 11% 할인, 

피자와 커피 할인이 있네요.



SK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에 한도가 등급별로 다르게 적용이 되는데요.

VIP 경우에는 한도 없이 무제한 이용가능하구요.

골드의 경우 10만점, 실버는 7만점, 일반은 5만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네요.



그럼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는지 알아봤더니 전년도 통신요금 납부 금액에 따라 나눠지네요.

통신 요금이 같더라도 가입기간이 길어지면 등급이 한 단계씩 올라가서 혜택이 좀 더 많아지더라구요.



SK멤버십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을 업종별로 나누어 정리된 자료가 있어서 가져왔는데요.






베이커리는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브레덴코, 신라명과, 에릭케제르, 전국 베이커리 제휴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구요.

편의점은 CU와 세블일레븐, 미니스톱에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영화관은 메가박스와 CGV, 롯데시네마에서 할인받을 수 있고

피자는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피자, 피자헤븐에서 할인받을 수 있네요.



커피도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할리스커피와 코코브루니, 바르도, 아름다운 커피에서 할인되구요.

패밀리 레스토랑은 빕스, 티지아이, 아웃백, 차이나팩토리, 제시카키친, 하코야, 워커힐 에어가든, 티원, 디퀸즈, 리그릴리아에서 

할인되네요.

패스트푸드점에서도 혜택이 있는데요. 롯데리아와 나뚜루, 스무디킹, 망고식스, 보비타임, 롱브레드에서 할인되네요.

테마파크는 롯데월드, 서울랜드,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키자니아, 테디베어 뮤지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할인되는구요.



모바일과 미디어쪽은 멜론, 원 스토어, 옥수수, SK브로드밴드 Btv, 국제전화 00700, 프리미엄 클럽2, 기프티콘 할인이 되구요.

쇼핑 관련해서는 신라면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이마트, 11번가, T롯데닷컴, 루이까또즈, T프리미엄 스토어,

정원e샵, ABC마트, 폴더, 시럽테이블에서 할인되네요.

교통 관련해서도 T멤버십 카라이프와 SK렌터카, 쏘카, 서울투어버스에 할인 혜택이 있구요.

공연은 T멤버십 컬처와 스트라디움, 그레벵뮤지엄, 삼청각에서 할인되는군요.



여행도 할인혜택이 있는데 엘리시안 강촌, 대명 오션월드, 요트투어샹그릴라, T 멤버십 여행, 서울마리나, 통영마리나, 유수마리나, 

여행앤라이프에서 할인되구요.

파고다 스타와 파고다 원, 스피쿠스 전화영어, 허그맘 등 교육분야에도 할인받을 수 있네요.

금융 관련해서는 현대카드, T 멤버십 더블 롯데체크카드, T 멤버십 더블 롯데신용카드, T 멤버십 체크카드와

CLUB SK카드, CLUB SK point 카드, Touch 1 카드, Touch 7 카드에 혜택이 있구요.

뷰티와 패션 쪽으로는 준오헤어, 최가을헤어드레서, K-Swiss, 웨딩엔, 페이스팩토리, 포토큐브,

스코피, 비티엘, 웰킨, 아이러브탠, 자끄데상쥬, 아이벨르팜므에서 할인이 되네요.



건강 관련해서는 리복 크로스핏에서 할인 혜택이 있구요.

스포츠는 SK 와이번스와 SK 나이츠에 할인 혜택이 있네요.

제주도에는 SK 멤버쉽 혜택이 많아 따로 정리할 수 있는데요.

그리스신화박물관, 도라에몰 100 비밀도구전, 번개과학 체험관, 상효원, 서귀포 유람선/제트보트, 서귀포 잠수함, 세리월드,

수목원 테마파크, 신영영화박물관 무비스타, 유리의 성, 제주 미니랜드, 제주 허브 동산, 제주민속촌, 카멜리아힐,

퍼시픽랜드, 페인터즈 히어로, 플레이케이팝, 한울랜드에서 할인 받을 수 있어요.



SK 멤버쉽 혜택 알아보니 다양한 분야에서 많이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SK 통신사를 이용한다면 SK 멤버쉽 이용하여 할인 혜택 챙겨받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