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는 한번에 여러 물건들을 쇼핑하러 가면 상품 종류도 많고 할인 제품들도 있고 해서 좋긴 한데요. 한 번 다녀오려면 큰 맘 먹어야지, 아무때나 쉽게 다녀오기가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동네에 있을 경우에는 부담없이 동네 슈퍼에 가듯이 갈 수가 있는 것 같아요.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준대형마트인데요. 우리 동네 1등 슈퍼마켓을 목표로 신선한 제품들을 편하게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모토로 운영을 한다고 해요. 이제 동네마트들도 이렇게 프랜차이즈 지점으로 가거나 대형화시켜야 살아남는 시대인 것 같더라구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신세계상품권도 사용가능하고, 또 신세계 포인트도 적립되고, 사용가능해서 좋고, 인터넷 전단 보고 세일상품을 미리 보고 사러 갈 수 있어서 좋은데요. 골목상권 보호를 위해 대형마트에 대해 의무휴점일을 적용하고 있잖아요.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준대규모 점포로 의무휴점일을 적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따라서 월 2일이 의무휴업일로 지정되어 있어서 대부분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를 하고 있네요.




지점마다, 또 지자체마다 휴무일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하니 정확한 휴무일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확인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먼저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지점찾기가 나와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지점찾기를 클릭하면 지점검색 화면이 나오는데요. 지점별 검색 창에 검색하고자 하는 동 이름을 입력하면 검색할 수 있어요. 저는 가락동 지점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 지점주소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지점주소를 클릭했더니 영업시간이 10시부터 23시까지로 나와 있네요. 매장 전화번호와 배달운영시간, 무료배달기준 등의 정보도 같이 확인할 수 있어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휴무일 은 지점별로 약간씩 다르지만,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은 지점별로 거의 같고 10시부터 23시까지로 되어 있으니 영업시간 찾기 번거롭다면 10시부터 23시로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휴무일 알아봤는데요. 할인 상품이나 2+1 상품 잘 보고 필요한 물건 좋은 가격에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