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의 경우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또 적립된 마일리지로 좌석을 예약한다던가 자리를 업그레이드 많이 하고 있는데요. 진에어에도 나비포인트라는 마일리지가 있어서 적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저는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진에어 나비포인트는 진에어 이용 승객이라면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에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데요. 만 2세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의 경우에는 회원 가입 하면 즉세 나비포인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진에어 나비포인트


진에어 나비포인트 적립은 먼저 진에어 항공권을 이용하게 되면 홈페이지에 가입 후에 적립을 할 수 있고,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조회와 사용, 환급까지 가능해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먼저 진에어 국내선과 국제선 탑승 후에 출발일로부터 30일이내에 진에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맨 위쪽 메뉴에 나비포인트가 있어요. 나비포인트를 클릭하구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나비포인트 적립 칸에 진에어 항공권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이용노선에 따라서 10포인트부터 60포인트까지 적립이 되는데요. 국제선의 경우에는 e-티켓 확인증에서 항공권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진에어 나비포인트 적립기준은 이용 구간에 따라 국내선은 모두 10포인트이구요. 국제선의 경우는 가까운 인천 - 후쿠오카에서 15포인트부터 시작하여 가장 먼 미주노선은 60포인트까지 적립이 된다고 해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진에어 나비포인트


진에어 나비포인트 조회는 나비포인트 메뉴에서 각 나비스탬프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구요. 이용상세 내역 탭으로 이동해도 확인이 가능해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나비포인트를 적립하였으면 적립된 나비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도 당연히 궁금한데요. 나비포인트 사용은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처럼 보너스항공권 발급에 쓸 수 있어요.




누적된 포인트는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에 사용 가능한데요. 보너스 항공권은 일련번호의 쿠폰 형태로 발급이 되기 때문에 진에어 홈페이지 국내선 예매페이지에 들어가서 1개월 안에 자유롭게 예약 발권을 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국내선 평일의 경우 편도는 100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왕복은 200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어요. 주말의 경우는 포인트가 좀 더 필요한데요. 편도는 150포인트, 왕복은 300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마일리지로 구입한 보너스 사용권에 대해서도 환불이나 예약 변경이 당연히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진에어 나비포인트


이미 발급된 보너스 항공권을 예약 변경하고자 한다면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항공권을 먼저 환불하고, 그 다음 보너스 항공권 메뉴로 들어가서 포인트 환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포인트를 환급받으면 되는데요. 보너스 항공권을 환불할 경우에는 환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네요.



보너스 항공권 쿠폰은 전체 환급은 가능한데요. 부분적으로 환급을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전체 환급을 하고 다시 필요한 부분은 재신청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진에어도 나비포인트라고 하는 마일리지 제도가 있으니 진에어 이용한 경우에는 잊지 말고 적립해서 모아둔 포인트로 항공권 이용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