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나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실생활에서 이용하기 쉬운 가맹점들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포인트가 조금씩 쌓여도 모으기가 어려운 편이 아니라 가능하면 포인트 적립을 하는 편이에요.



요새는 스마트폰 앱으로도 포인트 사용과 적립이 가능하여 훨씬 간단하게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할 때 고객센터를 연락할 일이 많이 생기지 않지만,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할 일이나 요청할 일들이 있긴 하더라구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 방법 알아보았어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해피포인트 ARS 고객상담센터에 해피포인트 관련 전반적인 사항을 문의하면 되는데요. ARS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080-320-1234 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토요일과 휴일에는 상담전화는 운영하지 않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만 ARS 고객상담센터로 문의가 가능해요.




그 외 시간에는 온라인 문의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는데요. 전화통화보다 온라인 문의가 편하다면 해피포인트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에서 상담할 수 있어요. 


>> 해피포인트 고객상담 온라인문의 바로가기


해피포인트 ARS 고객상담센터도 있지만 주요 브랜드 고객센터에서도 해피포인트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어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파리바게뜨는 080-731-2027번, 베스킨라빈스는 080-555-3131번, 던킨도너츠는 080-555-3131번, 셀렉토리는 1577-8450번으로 전화하면 해피포인트 관련 상담을 할 수 있어요.



해피포인트는 멤버십 등급별로 나누어져 혜택이 다르게 적용을 받게 되는데요. 처음 해피포인트에 가입하였거나 연간 구매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핑크 등급을 적용받게 되구요. 연간 30만원 이상, 30회 이상 구매한 경우에는 골드 등급, 연간 95만원 이상, 40회 이상 구매하면 플래티넘 등급으로 올라가게 되어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해피포인트 등급별 혜택을 간단히 알아보면, 당연히 플래티넘 등급의 혜택이 가장 많은데요. 플래티넘 등급의 경우 외식브랜드 최대 20% 할인, Big 5 브랜드 쿠폰북, 해피포인트 추가 1% 적립, 더블 데이 X2 적립, 해피버스데이 쿠폰, 특별 초대이벤트, 해피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구요.




골드 등급의 경우 외식브랜드 최대 20% 할인과 해피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게 되고, 핑크 등급의 경우 외식브랜드 10% 할인과 해피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네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그리고 해피포인트 주요브랜드에서는 각각의 브랜드데이를 운영하면서 매달 특정일에 추가 할인이나 증정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기왕이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데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파리바게트는 매월 12, 13일을 브레드데이라고 해서 베스트제품 구매 시 증정혜택이 있고, 던킨도너츠는 매월 1,2,3일에 신제품을 구매하면 15% 할인을 적용해 주네요. 또 베스킨라빈스도 31일에는 사이즈업을 받을 수가 있어요.

이상으로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문의, 해피포인트 등급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