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6. 10. 12. 00:00
반응형


최근에는 외제차도 길거리에 많이 보이는 것 같지만 그래도 국산 자동차를 더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 현대자동차 타시는 분들 많죠.


자동차 정기점검을 받거나 사용중 고장 등의 문제로 서비스를 받아야 할 일이 생기는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등 영업점의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네이버와 구글에서 현대자동차를 검색하면 아래에 블루멤버스가 나와요. 블루멤버스를 클릭하면 되구요.

다음은 현대자동차를 검색하면 그냥 현대자동차 사이트만 나오더라구요.

다음의 경우는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라고 검색하여 블루멤버스 사이트로 들어가세요.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오너들의 혜택을 모아놓은 것인데요.

오른쪽 윗부분의 블루멤버스를 클릭해 주세요.



블루멤버스를 클릭하면 서비스 네트워크가 나와요.

서비스 네트워크를 클릭해요.



서비스 네트워크를 클릭하면 아래에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메뉴가 있어요.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클릭하면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할 수 있더라구요,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클릭하니 정비예약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예약센터 전화번호가 나오구요.

인터넷으로 서비스센터 검색 뿐 아니라 정비 예약까지 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은 조건 검색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저는 조건 검색에 서울특별시로 검색을 했어요.


서울특별시로 검색을 해 보았더니 직영서비스센터는 5개가 나오네요.

동부서비스센터, 원효로서비스센터. 남부서비스센터, 서부서비스센터, 북부서비스센터가 있구요.

전화번호와 주소가 같이 나오니 위치 확인은 쉽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정비예약 아래의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예약도 가능해요.



인터넷 홈페이지 예약은 당일 예약은 안 되고 이틀 뒤부터 3일간 가능하구요.

휴일은 직영서비스센터 영업을 하지 않고 평일만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예약 대기의 경우는 예약 확정이 아니라서 센터담당자가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한 다음에 개별 연락을 준다고 하네요.


현대자동차 서비스 필요하면 내 위치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검색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