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니클로하면 저는 히트텍이 떠오르는데요.

얇으면서도 따뜻해서 겨울에 속에 받쳐 입기 딱 좋은 거 같아요.


유니클로 요즘 히트텍이랑 여러 가지 세일 하는 것 같아 한 번 가서 겨울 채비 좀 하려고 하는데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유니클로 영업시간 알아봤어요.






유니클로 영업시간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찾아보니 매장별로 많이 다르더라구요.


백화점 안에 있는 유니클로 매장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맞추는 경우가 많구요.

홈플러스나 롯데마트에 있는 매장들도 각각 그 대형마트의 영업시간에 맞추는 것 같아요.


가려고 하는 유니클로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데요.






자주 가는 포털 사이트에서 유니클로를 검색하면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가 나오구요.

그 아래 매장안내를 클릭하면 원하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매장안내를 클릭하면 한국 뿐 아니라 다른 나라의 매장 정보도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유니클로 매장이 정말 많아 서울지역에만 50군데가 있더라구요.



매장 안내에서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서울지역에서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하려고 서울지역을 클릭했어요.


서울 지역에서 제일 위에 있는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을 클릭해 봤어요.

그랬더니 위치가 지도로 나오구요.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네요.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의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네요.


그 아래 은평점은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1시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영업하고,

금토일은 11시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하네요.

 



각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고 평일과 주말에 시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따뜻한 히트텍 하나 준비하려 주말에 유니클로 가보려고 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