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OK 캐쉬백 적립하고 계신가요?

저는 상품에 붙어 있는 캐쉬백 포인트 보이면 앱으로 적립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어플로도 적립할 수가 있어 편하게 적립도 할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차곡차곡 모은 포인트를 유용하게 사용해야 할텐데요.

캐쉬백 포인트에 유효기간도 있어서 유효기간 내에 사용해야 하더라구요.

가끔씩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사용하라고 안내 전화도 오는데요.


OK 캐쉬백 포인트 사용처 알아볼께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처




OK캐쉬백 포인트는 적립도 여러곳에서 되는 만큼 사용처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사용처는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자주 가는 포털사이트에 ok캐쉬백 검색을 하면 홈페이지에 방문할 수 있어요.


OK캐쉬백 홈페이지에 가면 오른쪽 윗부분에 이용안내가 나오는데요.

이용안내를 클릭하면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용안내를 클릭하면 OK캐쉬백 가맹점이 나오구요.

OK캐쉬백 가맹점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처는 크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눠 볼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 먼저 살펴보면 포인트 사용처를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한데요.



업종별로도 검색을 할 수 있더라구요.

쇼핑, 주유/자동차, 카페/제과, 음식점, 생활편의, 미용/안경, 교육/문화, 금융/의료, 관광/숙박 분야로

나눠서 찾아 볼 수 있네요.



온라인 가맹점도 정말 많은데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쇼핑, 웹하드, 미디어, 소셜커머스, 도서, 음악, 사진, 영화,

교육, 여행, 패션&뷰티, 포인트, 생활/문화, 푸드&리빙, 어플/게임, 기타 분야에서 쓸 수 있네요.



OK 캐쉬백 포인트 사용처를 찾아 보니 정말 여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저는 TGI 프라이데이에 가끔 가는데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OK 캐쉬백 포인트는 또 타 마일리지나 포인트로도 교환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로도 전환할 수 있구요.



신세계포인트나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포인트로도 전환할 수 있어요.



또, 하나머니와 NH농협 채움포인트로도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구요.

문화상품권으로 전환하거나 충전하여 사용할 수도 있더라구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와 더페이스샵 포인트로도 전환하여 쓸 수 있구요.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한도를 2배로 전환할 수 있기도 하네요.



복지포인트로도 합산할 수 있고 KB포인트리 캐쉬백 합산도 할 수 있어요.

우리 다모아 캐쉬백과 삼성전자 포인트로 합산하여서 사용할 수도 있네요.



 

OK 캐쉬백 포인트를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여서도 사용할 수 있는 건 저는 처음 알았어요.

포인트 모은 것 여러 사용처 확인하여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