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한카드로 관리비를 자동이체했더니 포인트가 좀 쌓였는데요.


쌓인 포인트는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 사용가능하다고 안내 문자를 받아서 보니

올댓쇼핑이 신한카드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몰이더라구요.


신한카드 올댓쇼핑


포인트는 얼마 안 되지만 뭐 살게 있나 보려고 신한카드 올댓쇼핑에 접속해 봤어요.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신한카드 올댓쇼핑을 입력하면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어요.




화면 아래에 로그인하면 고객님의 포인트가 보인다는 내용이 있는데요.

먼저 포인트가 얼마나 있나 알아보려고 로그인했어요.




올댓쇼핑은 별도 회원가입 하지 않고 신한카드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있으면 로그인 할 수 있네요.

그 밖에 앱카드 로그인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으로 로그인할 수도 있어요.



로그인 해보니 포인트가 나오는데 저는 아직 1990점 밖에 안 되서 포인트만으로는 살 게 없더라구요.

그런데 부족한 금액은 현금이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모아둔 포인트만큼 차감하고 

나머지는 다른 방법으로 결제를 하면 되네요.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 살 수 있는 것들을 카테고리에서 살펴보니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가전/디지털/컴퓨터, 식품, 자동차/스포츠/취미, e-슈퍼, 애완동물용품, e쿠폰/상품권/이용권,

유아동용품, 생활/주방/가구, 패션/쥬얼리/순금, 화장품/향수/이미용, 렌탈/휴대폰, 도서/서비스/꽃배달,

디자인/문구/오피스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 원하는 종류에서 쇼핑을 할 수 있네요.



그리고 앱으로 접속하여 첫 로그인을 하면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올댓쇼핑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25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올댓쇼핑 앱도 인터넷 홈페이지처럼 신한카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이용이 가능해요.

이 행사는 선착순 1만장 소진시 종료된다고 하니 올댓쇼핑에서 쇼핑 예정이면 

앱 설치해서 쿠폰 받아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포인트는 모였는데 뭘 살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도 추천 상품도 모아두었는데요.

배송되는 상품들도 있고 모바일쿠폰으로 선택할 수도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포인트를 더 모은 후에 쇼핑을 하기로 했어요.

신한카드 포인트 많이 모으신 분들은 올댓쇼핑 한 번 방문하여 구경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