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스파오 영업시간, 매장위치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7. 11. 4. 19:00
반응형


옷을 살 때 가성비를 따지는 것이 좀 안 어울리는 것 같지만 SPA 스파 브랜드가 가성비하면 최고라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랜드에서 만든 스파오도 마찬가지로 스파 브랜드라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옷들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스파오도 찾아보니 꽤 여러 군데에 매장이 있는 것 같던데요. 요즘은 짱구잠옷이 스파오 인기 물건인 것 같더라구요. 겨울용 짱구 잠옷이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 짱구 캐릭터가 잠옷 무늬로 들어가서 귀여운 느낌이 들긴 하네요.


스파오 영업시간


스파오 영업시간은 스파오 홈페이지에 나와 있을 듯 해서 스파오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요. 역시 짱구 파자마가 메인 페이지에 뜨더라구요. 짱구가 잘 때 입는 잠옷이랑 비슷한 모양이네요.


스파오 영업시간


홈페이지를 가보니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게 되어 있고, 또 온라인에서만 세일하는 품목들도 있더라구요. 매장이 멀거나 귀찮으면 온라인 구매도 괜찮을 거 같아요.




스파오 첫 화면의 아래 쪽으로 쭉 내려오다 보면 제일 아래 쪽에 오프라인 매장안내 메뉴가 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안내에서 spao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클릭해 보았어요.


스파오 영업시간


오프라인 매장안내 메뉴를 클릭하니 매장명이 나오구요. 원하는 매장명이나 주소를 입력하면 매장찾기도 가능해요. 그런데 매장안내에는 매장주소와 전화번호만 나와 있고, 스파오 개장시간, 영업시간에 대한 내용은 없네요.


스파오 영업시간


스파오 홈페이지에는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지 않구요. 안내된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더라구요.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스파오 영업시간을 검색하면 영업시간이 나오는 매장도 있고, 나오지 않는 매장도 있는데요. 영업시간이 나오는 매장은 그 시간을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스파오 상봉점은 매일 1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하는 걸로 안내가 되어 있네요.


스파오 영업시간


그리고 스파오 건대스타시티점을 확인해 보니 영업시간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 토/일에는 오전 11시부터 22시30분까지 영업을 하는 것으로 확인했어요.


스파오 영업시간


몇몇 매장 확인해 보니 22시까지 영업하는 곳이 많은 것 같은데요. 스파오 영업시간 알아보려면 스파오 홈페이지에서 매장 전화번호 확인하고 전화로 문의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