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유상품권은 주유소에서 기름 넣을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고,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SK, GS, S-oil 등 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 어디에서 살 수 있는지 판매처 모두 정리해 보았어요.



주유상품권 판매처


주유상품권 판매처


[SK 주유상품권 판매처]

먼저 SK 주유상품권 판매처 알아보았는데요. 예전에는 SK직영주유소에서도 상품권을 판매하였었는데 2017년 10월 25일부터 SK직영주유소에서 상품권 판매가 중단이 되었다고 해요.


주유상품권 판매처


상품권 구매를 하려면 지사에 방문하여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주유소에 간 김에 상품권도 살 수 있었으면 더 편했을텐데 중단되었다니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SK주유권을 살 수 있는 지사는 서울동부지사, 서부지사와 경기중부지사, 인천지사, 강원지사, 대전지사, 충청지사, 광주전남지사, 전북지사, 부산지사, 울산영업소, 경남지사, 대구지사, 경북지사, 삼화석유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주유상품권 판매처


SK상품권 구매시 법인신용카드 및 법인체크카드로 상품권을 살 수 없고,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SK상품권 구매하기 좀 까다롭긴 하네요.



[GS 주유상품권 판매처]

GS주유상품권은 SK상품권보다 구입이 편리한데요. GS칼텍스 본사나 지사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GS칼텍스 지정 주유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GS칼텍스 지사는 전국 16개 위치해 있다고 하니 GS지정 주유소나 지사에서 구입하면 되겠어요.


주유상품권 판매처

주유상품권 판매처


GS주유상품권 구매시 지사에서 구입을 할 경우 법인카드와 무통장입금 결제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지정주유수에서 구매할 때는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S-oil 주유상품권 판매처]

S-oil 상품권 판매처는 수도권에 9곳이 있어서 서울에서는 S-oil 본사나 강남, 강북 판매지사에서 S-oil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각 지역별로 판매처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주유상품권 판매처

주유상품권 판매처

주유상품권 판매처

주유상품권 판매처


S-oil 상품권 구입관련 문의사항은 S-oil 본사 (02-3772-5566, 5552)나 전국 S-oil 고객지원센터 1588-5151 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해도 된다고 하네요.

SK, GS, S-oil 주유상품권 구입처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