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인스티즈 회원가입 방법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8. 3. 28. 19:00
반응형


인스티즈는 국내 최대의 연예 오락 커뮤니티 사이트라 연예인 관련 정보 및 뷰티, 패션 등의 자료와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2009년 3월에 오픈을 했다고 해요.



인스티즈는 영어 단어 인스팅트 instinct에서 만들어진 단어라고 하는데 instinct는 본능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인스티즈도 본능이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인스티즈는 줄여서 인티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인스티즈 가입방법이 워낙 까다로워 회원가입 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어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방법 알아볼께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인스티즈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우선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 수 없구요. 또 일부 게시판은 회원만 볼 수 있게 되어 있어 인스티즈를 제대로 즐기려면 회원가입이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인스티즈도 초창기에는 가입 제한이 없이 회원가입하는데 아무 조건이 없었다고 해요. 인스티즈가 오픈한 2009년부터 2010년 3월까지는 그냥 편하게 인스티즈 회원가입이 가능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에는 게릴라 오픈이라고 해서 가끔씩 예고없이 회원가입이 가능한 시간이 주어지는데요. 예고없이 갑자기 열려서 게릴라 오픈이라고 한다고 해요. 주로 새벽시간에 열린다고 하는데 가끔씩은 저녁 9시에 열리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열리는 주기도 규칙이 없이 운영자가 정하면 그냥 열리는가 보더라구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인스티즈 초대번호로도 가입이 가능한데요. 인스티즈 초대번호는 이미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이 초대권을 구매해서 그 초대번호로 새로운 회원으로 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런데 인스티즈 초대번호 구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 것이 주위에 회원가입된 친구나 가족이 없으면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인스티즈 초대번호도 이미 회원가입된 사람이 구입을 해서 주는 것이라 쉽게 요청하기 어려운데요. 중고나라에 보면 인스티즈 초대번호 판매글이 가끔씩 올라오니 그걸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인스티즈 회원가입



그 밖에 연예인이나 연예업 종사자들은 증거를 메일로 제출하면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연예인이 아닌 이상은 게릴라 오픈이나 인스티즈 초대번호를 이용해서 회원가입하는 방법 이외에는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심심할 때 인스티즈 회원가입 창 열리는지 가끔씩 들어가 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