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악 방송 프로그램은 티비를 통해 보는 것도 재미있지만 직접 공개방송에 가서 현장의 분위기에 동참하는 것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신나는 일인 것 같아요. 다른 방송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인기가수들이 많이 출연하는 쇼음악중심 같은 경우에는 더욱 공개방송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출연하는 회차가 방송될 때는 꼭 가보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사실 방청신청을 한다고 해서 모두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그 기회가 귀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쇼음악중심 방청신청


쇼음악중심 방청신청


쇼! 음악중심은 MBC 음악 프로그램이라 쇼음악중심 방청신청을 하려면 MBC 홈페이지에서 쇼! 음악중심 프로그램으로 들어가거나, 아니면 포털사이트에서 쇼음악중심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되어요.




쇼음악중심 홈페이지에서는 방청신청을 할 수도 있고, 이번주 출연자를 확인할 수도 있구요. 음중차트도 확인할 수 있어서 지난 회차에서의 순위도 알아볼 수 있어서 둘러 보면 재미있더라구요.


쇼음악중심 방청신청


쇼음악중심 방청신청은 다른 음악프로그램과 달리 방청신청 메뉴가 바로 보이지가 않은데요. 쇼!음악중심은 방청신청을 바로 할 수가 없고 시청자위원회 신청을 먼저 해야 해요. 시청자위원회에 선정이 되어야 방청신청을 할 수가 있어서 다른 곳 보다 신청방법이 좀 복잡하긴 한 것 같아요. 시청자위원회 신청은 쇼 음악중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홈페이지 화면 중간 부분을 보면 시청자위워원회 모집 메뉴를 클릭해서 할 수 있어요.


쇼음악중심 방청신청


시청자위원회 모집 버튼을 클릭하면 쇼음악중심 시청자위원회에 대한 설명과 신청버튼이 나오는데요. 지원자격은 1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음악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고 되어 있구요. 시청자위원회로 선정이 되면 한 달 동안 활동을 하게 된다고 해요.


쇼음악중심 방청신청


시청자위원회로 선정이 된 후에 투표를 한 사람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쇼 음악중심 방청권을 준다고 해요. 한 번 선정되면 한달 동안 활동하기 때문에 시청자위원회 신청도 아무때나 할 수 없고 정해진 기간에 해야 하네요. 지금은 시청자위원회 11기가 활동을 하고 있구요. 12기는 아직 신청을 받지 않고 있나 봐요.


쇼음악중심 방청신청


시청자위원회로 활동하며 투표를 하면 추첨에서 당첨된 경우 문자로 발송이 된다고 하구요. 문자 1통 당 티켓 2매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음악중심 홈페이지에 방청권 당첨자를 회차별로 안내하고 있어서 당첨자 명단을 확인해 보니 25명 추첨을 해서 방청권을 주는 걸로 나와 있어요. 방청석이 굉장히 많은 것 같은데 25명 추첨을 해서 주는 건 추첨으로 너무 적게 주는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당첨이 힘든 만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생각을 해야겠지요.



쇼 음악중심 방청신청 알아보니 쇼 음악중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시청자위원회를 먼저 신청하고 시청자위원으로 선정되면 한달간 투표로 활동을 하게 되구요. 투표를 한 인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방청권을 지급하는 걸로 되어 있어요. 저도 먼저 시청자위원회로 먼저 신청을 해 봐야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