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는 벌써 1200회가 넘게 방송된 오랫동안 사랑받는 티비 프로그램인데요. 풀리지 않은 미제 사건이나 흥미로운 사건사고 등을 자세히 취재하여 보여주기도 하고, 그알 덕분에 다시 수사가 진행되어 범인이 잡히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늦은 밤에 방송하는 프로그램이어도 높은 시청률을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그것이 알고싶다를 매 회 챙겨보지는 않지만 흥미로운 주제가 방송된다고 하면 챙겨보려고 하는데요. 아쉽게 본방을 놓치고 나서 재방송으로 봐야지 생각했는데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을 검색해 보니 SBS 편성정보에 재방송 시간이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찾아 보니 그것이 알고싶다는 본방송만 방송하지 재방송은 방송이 안 되는 것 같던데요. 궁금한 사건에 대해 다시 보고 싶어서 다시 보기 방법을 알아 보았어요.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검색을 하면 프로그램 소개 아래 쪽에 다시보기 버튼이 나오는데요. 여기로 들어가면 고화질로 그것이 알고 싶다를 다시 볼 수 있지만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이구요.

 

다시보기 회당 2200원의 가격으로 볼 수가 있더라구요. 구매를 하면 여러 번 다시 보기를 할 수 있긴 하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여러 번 다시 보기 할 것 같지도 않고 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다시 찾아 보았어요.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어렵지 않게 무료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굉장히 간단한 방법인데요. SBS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SBS 어플을 이용하면 무료도 다시 보기가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스마트폰에서 SBS 앱을 이용해서 다시보기를 했는데요. SBS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간단하게 검색해서 설치하면 다음에 이용할 수도 있어서 앱을 설치하면 편리한 것 같아요.

 

 

SBS 앱을 설치하거나 아니면 PC를 이용할 때는 SBS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하면 되어요. 돋보기 모양의 검색버튼을 눌러서 검색하면 바로 그것이 알고 싶다 화면이 나오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말고 다른 프로그램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여러 가지 정보를 얻을 수도 있는데요. 저는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려고 했기 때문에 그것이 알고싶다 홈페이지로 들어갔어요.

 

 

그것이 알고싶다 검색을 하면 프로그램 아래에 VOD 가 나오고 총 690 개의 VOD 가 나오고, 보고싶은 제목의 VOD를 누르면 그 회차의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저는 가장 최신 것을 들어가서 봤는데요. 무료로 볼 수 있는 대신 광고를 4개나 봐야 되네요. 하지만 유료로 결제해서 보면 2200원인 걸 알고 나니 광고를 4개 봐야 해도 그냥 볼 만 한 느낌이더라구요.

 

 

광고가 끝나면 기다리던 방송이 나오구요. 중간에 한 두 번 또 광고가 나오긴 하는데 4개까지는 아니고 2개 정도 나오고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궁금했던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었어요.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전에 놓쳤던 회차도 시간 날 때 찾아서 보고 싶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 본방송 놓쳤을 때 SBS 어플로 무료 보기 해 보세요. 회원가입 하지 않아서 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