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무료타로점 보기 방법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6. 9. 13. 00:00
반응형


타로카드로 운세 보는 것 해 보셨나요?

저는 친구와 한번 봐 봤는데 생각보다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운세보기 보다 약간 서양적이라고나 할까 우리 전통 민속신앙과는 좀 다른 색다른 분위기라서

혹해서 한 번 봤었어요.


카드 모양이 예뻐서 언제 기회가 되면 타로카드 배워보고 싶더라구요.

타로 배우면 내 운세는 매일 무료로 볼 수 있는거 아닐까요.


그전에 무료로 타로점 보는 방법이 있어 해봤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타로점이 궁금하면 이용해 볼 만한 것 같아 소개할까 해요.









무료타로점 보기




제가 무료로 타로점 보는 사이트는 마야 타로 라구요, 

네이버에서 '무료타로점 보기' 검색하면 제일 먼저 뜨는 사이트에요.


다른 곳도 무료가 많은 것 같은데 저는 마야 타로만 해 봤어요.



마야 타로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타로점 보는 화면이 나와요.


셔플을 시작할테니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버튼을 클릭하라고 하네요.

셔플은 카드 섞는 거를 말하는 거 아시죠.


마음을 가라앉히고 START 버튼을 눌러 셔플을 시작해 주세요.




START 버튼을 누르면 카드가 섞이고 STOP 버튼을 누르면 멈춰요.

그리고 한 장이 자동으로 선택이 되더라구요.


저는 아래 카드가 선택되었네요.




저는 매달린 사람 카드가 나왔어요.

매달린 사람 카드는 좋은 뜻은 아닌 것 같던데 역시 별로 좋지 않게 나왔네요.




카드를 섞을 때의 심리가 반영이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약간 마음이 초조하긴 했는데

그런 식의 해석이 나오긴 하네요.









재미로 보는 타로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적당히 참고만 하면 될 것 같아요.


무료 타로를 본 다음 그 아래 메뉴가 나오는데 다른 것들은 유료네요.

저는 무료 타로로 하루 운세만 보는 걸로 하려고 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