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나오게 되면 학교 친구들이랑 생각만큼 자주는 못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생일날이라도 만나서 생일축하를 해 주고 싶은데 그것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어제는 친구 생일이 다가와서 생일 케이크라도 사주고 싶어서 찾아보니 해피콘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해피콘은 모바일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인데요.


선물을 MMS를 통해서 보내면 받는 사람이 교환할 수 있는 방식이라

직접 만나지 않아도 주고 받을 수 있어 참 편리하더라구요.




해피콘 사용방법



해피콘은 케이크 뿐 아니라 아이스크림이나 빵, 커피 등 여러 가지 종류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선물하기는 해피콘스토어 닷컴이나 셀렉토리라는 모바일웹, 또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선물을 할 수 있구요.


선물받은 경우 해피콘을 사용하는 방법은 휴대폰으로 받은 선물교환권 MMS에 나와 있는

교환처에서 상품으로 교환하면 되어요.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사용은 물품교환형의 경우는 MMS에 표시된 교환처에서 물품으로 교환을 하면 되구요.

금액형의 경우에는 해피콘 가맹점에서 사용 할 수 있는데요.

해피콘 가맹점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라그릴리아, 리나스, 파스쿠찌, 패션5(한남점)이에요.



물품형인 경우에는 해당 교환처에 가서 그 물품으로 교환을 해야 하는데요.

금액형의 경우에는 해피콘 가맹점 중 원하는 곳에서 금액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해피콘 가맹점 확인하고 필요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해피콘 유효기간은 물품제공형의 경우 3개월, 금액형은 1년인데요.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30일 전부터 기간 연장이 가능해요.

하지만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기간 연장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만료되기 전에 서둘러서 연장을 해야 하겠어요.


5년 이내에는 횟수의 제한 없이 기간연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기간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해피콘스토어 닷컴 홈페이지에서 구경해 보니 가맹점이 많지는 않아도 케익크 종류는 다양하니

괜찮아 보이는 것들도 많더라구요.


주변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 챙기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쿠폰인 것 같아요.

해피콘 선물 받으면 해피콘 가맹점 확인하시고 원하는 물품으로 교환해 보세요.

유효기간 지나기 전 필요하면 연장하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