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mbn 온에어 무료로 실시간 방송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7. 9. 26. 19:00
반응형


mbn 은 매일방송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데 매일경제신문이 운영하는 종합편성채널이지요. 매일경제신문이 방송사를 차려 종합 뉴스 방송으로 방송을 시작하였고 아침에 신문을 훑어서 보여줘서 신문을 따로 보지 않는 저는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종합 뉴스 방송으로 시작했지만 요즘은 증권 투자전략이라던가, 부동산 전망 등 재테크 정보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mbn 방송을 티비로 볼 수 없을 때 스마트 폰이나 노트북 등 티비 이외의 방법으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방송을 놓치지 않고 볼 수가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mbn 온에어


mbn 온에어


mbn 매일방송을 실시간으로 보려면 mbn 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바로 아래에 온에어 메뉴가 있어요. 온에어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가게 되어요.


mbn 온에어


온에어 메뉴를 누르면 mbn 방송사 홈페이지로 가게 되구요. 맨 처음 방송을 보기 전에 광고가 먼저 뜨게 되어 있더라구요.




광고를 15초간 보면 바로 mbn 방송화면이 시작되어 바로 방송을 화면으로 볼 수가 있어요. 지금은 뉴스&이슈를 방송하고 있네요. 위쪽에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면 mbn 방송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mbn 온에어


오늘은 천기누설, 속풀이쇼 동치미 등의 방송이 편성이 되어 있네요. 각 프로그램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의 홈페이지로 바로 가게 되어 있구요.


mbn 온에어


천기누설을 클릭하니 천기누설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천기누설은 원래 일요일 밤 9시 40분에 본 방송을 하는 것이고 오늘은 재방송이 편성이 되어 있는 거네요.


mbn 온에어


실시간 방송인 온에어 말고 지난 방송도 관심이 있어서 클릭을 해 보았는데요. 지난 방송은 무료가 아니라 이용요금을 내고 구매하여 봐야되더라구요.



방송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 것 같은데요. 천기누설의 경우 일반화질은 700원, HD 고화질의 경우는 1000원으로 되어 있어요.


mbn 온에어


mbn 온에어 방송은 회원가입, 로그인 등 번거로운 절차가 필요없이 바로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mbn 검색 후 온에어 클릭하면 방송을 편리하게 볼 수 있구요. 지난 방송은 방송 프로그램을 구매하여 봐야 하는 유료 방송이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