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동안 방송되던 KBS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가 123부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되고 새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이 새로 시작한다고 해요. 기막힌 유산은 부모의 재산 때문에 4명의 자식들이 싸움이 나게 되고, 그 때문에 배신감을 느끼던 아버지가 자식들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서른 셋의 젊은 여자와 위장 재혼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결국에는 가족애를 찾아나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보여줄 드라마라고 해요.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공계옥은 부자 노인과 위장 결혼을 하게 된 여자 주인공 역할인데요. 흙수저로 태어나 무능하고 뻔뻔한 가족들에게 시달리며 억척같이 살고 있는 정육 배달원이자 초보 정형사로 일을 했었는데 갑자기 집도 절도 없이 쫓겨나게 될 위기에 부자 노인인 부영감에게 은밀한 제안을 받게 되어 4형제와 새로 가족이 되는 인물이라고 해요.


강세정 나이출처 : 강세정 인스타그램


기막힌 유산에 나오는 공계옥 역할은 배우 강세정이 맡아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강세정은 1982년 1월 15일 생으로 현재 나이 38세이네요.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태어났고 1남 1녀 중 막내라고 해요. 저는 강세정이라는 배우를 처음 봐서 신인배우인 줄 알았는데 얼굴이 동안이라 그런가 나이가 생각보다 꽤 많네요.




찾아 보니 배우 이전에 아이돌로 데뷔해서 가수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을 했었더라구요. 2000년에 파파야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여 1집과 2집 앨범을 내고 아이돌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구요. 파파야가 2001년 2집 활동을 마치고 갑자기 해체가 되어 연기자로 전업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짧은 기간 활동하였던 터라 파파야라는 그룹을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나중에 밝힌 사실로 파파야 활동 도중 소속사 사장과 불화가 있어서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한 채 해체했다고 하니 지금이라도 드라마의 주연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 강세정 인스타그램


강세정은 파파야 시절에는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을 하다가,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고나은 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2014년 이후 공백기를 가지다가 다시 2017년 활동을 하면서 본명인 강세정으로 바꿔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연기자로 전업하고서 2007년 드라마 아현동 마님에서 이연지 역, 내 인생의 황금기에서 진수경 역, 보석비빔밥에서 궁비취 역, 녹색마차에서 홍금연 역, 천사의 선택에서 강유란 역, 자체발광 그녀에서 김꽃님 역, 무정도시에서 이경미 역, 결혼의 여신에서 한세경 역, 드라마 정도전에서 민씨 역, 내 남자의 비밀에서 기서라 역을 맡아 연기하였고 이번에 기막힌 유산에서 공계옥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영화 너는 펫과 그녀의 13월에 출연하였네요. 또 광주방송에서 처음으로 방송된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에서도 연기를 하였네요. 


출처 : 강세정 인스타그램


2009년 MBC 연기대상에서 보석비빔밥으로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12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천사의 선택으로 드라마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여 연기 실력도 입증해 보였는데요. 예능 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하여 2016년에는 슈가맨에 나왔었고, 2017년에는 해피투게더, 2018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였고 작년에는 복면가왕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출처 : 강세정 인스타그램


강세정 학력 알아보니 중경고등학교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에서 공부하였고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해요. 결혼은 아직 미혼이네요. 강세정 인스타그램 방문해 보니 예쁜 사진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해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강세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p/B8nCHNbHU1z/

강세정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강세정 인스타그램


이번 새로 시작하는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부자 노인과 젊은 흙수저 여자의 위장 결혼으로 깨진 가족을 화합시키고 가족애를 느낄 수 있게 해 주겠다는 의도의 드라마인데요. 기획의도대로 따뜻하고 화목한 가정으로 행복한 이야기 만들기를 바래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