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녁 먹고 배도 부르고 TV에서 뭐 하나 봤더니 KBS2에서 새 일일 드라마 빨강구두가 새로 시작했더라구요. 최명길과 소이현이 엄마와 딸로 나오는데 엄마가 딸을 버리고 자신의 성공을 위해 집을 떠났고, 딸이 자라서 엄마에게 복수를 하는 드라마라고 하는데 잠깐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남자 주인공은 박윤재로 채림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평일 저녁 드라마 주인공으로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윤기석 역할을 박윤재 동생이자 사랑의 라이벌인 윤현석 역으로 신정윤이라는 배우가 출연을 하네요.

 

출처 : 신정윤 인스타그램

 

저는 처음 보는 배우인데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한 경력이 많은 배우이더라구요. 2005년에 반올림2로 데뷔를 했다고 하니 벌써 17년차의 배우였어요. 그리고 영화 한반도에서 세자역으로 출연을 했다가 한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더라구요. 그러다가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와 2014년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에서 작은 역할로 출연을 했다고 해요. 

 

출처 : 신정윤 인스타그램

 

그 다음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하여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출연하고 영화 서부전선과 약장수에 출연을 했구요. 2016년에는 드라마 황금 주머니, 2017년 영화 싱글라이더와 채비, 2018년 드라마 같이 살래요. 2018년 드라마 레벌업에 출연하였고 2020년에는 기막힌 유산에서 부설악 역을 맡아 주연으로 활약을 하였네요.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서기자 역을 맡았고 이번에 빨강구두에서 윤현석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해요.

 

출처 : 신정윤 인스타그램

 

기막힌 유산 출연진들과는 오랜 시간 촬영을 했어서 그런지 계속해서 친분을 유지하는 내용들이 보여서 좋아 보이더라구요.

배우 신정윤 나이는 올해 38세로 1985년 2월 13일 생으로 전라남도 구례군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구례에서 구례북초등학교를 나와 고려중학교, 수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어요.

 

출처 : 신정윤 인스타그램

 

신정윤 사진을 보니 얼굴만 잘생긴 것이 아니라 키도 크고 비율이 정말 좋던데요. 키는 180cm 이고 몸무게 70kg로 나와 있네요. 

 

출처 : 신정윤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인데요. 김아중, 문정희, 이시영, 이규형, 유재명, 신다은, 윤세아, 한혜진 등 많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에 속해 있네요.

 

출처 : 신정윤 인스타그램

 

신정윤 인스타그램에 더 많은 사진과 근황이 나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정윤 인스타에서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정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_jung_yun_/ 

이번 드라마 빨강 구두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