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매월 4900원씩 결제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 해지하는 방법 확인해 보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고 결제할 때 항상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에 대한 안내가 나오던데요. 한달 체험 무료라는 내용이 있어서 궁금해서 가입을 해 보았습니다. 저는 보통 네이버와 쿠팡 두 군데를 검색해서 쇼핑을 하고 있고 쿠팡은 이미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어서 네이버 혜택은 어떤지 궁금하더라구요.

 

네이버는 쿠팡에 비해 덜 사용하긴 하지만 네이버에서도 쇼핑을 할 때마다 멤버십이 없으면 좀 손해보는 것 같은 기분도 들도 해서 가입을 해 보았는데 쇼핑 적립 뿐 아니라 디지털 콘텐츠도 선택하여 볼 수 있는 혜택이 있네요. 저는 티빙을 선택했었어요.

 

 

네이버 멤버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빙 이용권은 티빙 베이직 요금제 무료로 티빙의 모든 내용이 무료가 아니라 영화나 방송을 개별 구매해서 봐야 하고 실시간 방송이 무료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티빙을 생각보다 잘 안 보게 되고 네이버 쇼핑도 이번 달에 별로 하지 않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는 네이버 앱으로 들어가 세줄 모양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바로가기 화면이 나오고 거기에서 멤버십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멤버십 버튼을 누르고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누르면 설정 화면 중 멤버십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메뉴로 들어가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로 들어가면 아래쪽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보여요.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혜택을 유지할지 정말 해지할지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단계가 나옵니다. 정기결제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정기결제 해지하기를 누르면 해지하는 이유를 선택하는 화면이 보여요. 저는 네이버 쇼핑 횟수가 줄어서를 선택하고 제출하기를 눌렀습니다. 그러면 해지하는 창이 나오게 되고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해도 바로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고, 원래 기간만큼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지난달에 한달 체험 신청하고 중간에 해지했는데 해지 이후에도 남은 기간동안 쇼핑적립과 디지털 컨텐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매달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였다가 또 필요할 때 가입하여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