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과 사용법

언제나행복하게 2016. 7. 19. 15:08
반응형



여름 휴가 알아본다고 여행사 통해 알아보다 보니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대신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데 환급받겠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마일리지 적립은 계속 했어도 써본 적이 없어서 어쩔까 고민하다가

현재 내 마일리지가 얼마나 있는지 궁금한 거에요.


마일리지 조회해 보고 적립할지 결정한다고 했어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하는 방법 알아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우선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해요.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 합니다.

저는 예전에 스카이패스 가입하고 PC로는 회원 가입이 안 되어 있어 다시 회원가입했어요.




로그인하면 마이 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지네요.

마이 페이지 옆에 마일리지가 나오긴 하는데요.

나의 마일리지로 들어가니 더 자세히 볼 수 있더라구요.





마일리지 현황에 국제선과 국내선으로 나눠져 있구요.

각각 횟수와 적립 마일리지가 나와요.


마일리지 상세내역 조회를 누르면 마일리지 적립된 날짜와 몇 마일이 적립되었는지까지 확인할 수 있네요.

마일리지 유효기간도 볼 수 있구요.




마일리지는 대한항공 뿐 아니라 제휴항공사를 이용해도 적립이 되고

또 신용카드 연계해서 적립하는 것도 있어 상세내역이 자세히 뜨네요.


저는 신용카드랑 연결이 안 되어 신용카드 적립은 없어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봤는데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나의 마일리지 옆에 마일리지 사용이 바로 나오는데요.


항공보너스는 항공권을 마일리지로 예매할 수 있는 메뉴에요.

항공권을 예매할 수도 있고 좌석승급에 마일리지 사용할 수도 있네요.




항공권 관련된 것 말고 로고상품도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승무원 복장의 테디베어 인형 세트도 있고 모형 비행기 세트도 몇 가지 있어요.

여행용 담요 세트도 나와 있네요.





또 마일리지로 호텔로 예약할 수 있더라구요.

서귀포 KAL 이나 제주 KAL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리무진이나 렌터카, 제주민속촌도 마일리지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항공권만 생각했었는데 비행기 티켓이외에 다른 선택도 할 수 있었네요.


항상 마일리지 적립할 때 카드 안 가져 갔었는데 항공권으로 추후에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으니

미리 회원 가입해 두면 편리할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