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외 여행에서 면세점 쇼핑은 꼭 필요한 필수코스라고 생각하는데요.

시간이 많으면 면세점 가서 직접 보고 고르는게 제일 좋지요.


그런데 가기전 시간 여유가 없거나 아니면 화장품 같은 거는 인터넷에서 사도

좋은 것 같아요.


인터넷 면세점이 가기 전 아무 때나 살 수 있는 게 아닌 거 아시나요?

면세점 별로 이용시간 알아봤어요.







인터넷 면세점 이용시간




롯데면세점

먼저 롯데면세점입니다.

요즘은 출국 3시간전 구매가 많이 생긴 것 같아요.

롯데면세점은 3시간전 Shop에서 출국 당일 3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어요.

인천공항 출국일 경우는 출국 3시간 전까지, 김포공항 출국 시에는 5시간전까지 구매 가능하네요.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 전용상품의 경우 아래와 같이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 출국시 전날 18시까지 주문할 수 있고

대구공항이나 제주공항에서 출국할 경우 전전날 18시까지 주문 가능하네요.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롯데와 마찬가지로 3시간전 샵이 있어서 인천공항 출국 시 3시간 전까지 이용가능하고

김포공항 출국할 때는 5시간 전에 구매 가능하네요.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더라도 국내브랜드 상품은 5시간 전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동화면세점


동화면세점은 김포나 인천공항에서 출국할 때 동일한 시간에 이용 가능한데요.

출국시간에 따라 주문 가능시간이 달라지네요.


김해공항이나 부산 국제부두, 청주공항, 인천항 여객부두로 출국할 경우도 각각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SM면세점


새로 생긴 SM면세점은 출국일 1일 전까지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워커힐 면세점은 이제 없어져서 이용시간도 의미없네요.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면세 한도 말인데요.

면세한도는 해외로 출국할 때는 미화 3000불이구요,

외국에서 입국할 때는 600불입니다.




인터넷 면세점 이용시간 참고하여 알뜰한 쇼핑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