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듀엣가요제 요즘 재미있지 않나요.

복면가왕만큼이나 듀엣가요제도 저는 좋아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나오는 회차는 꼭 보려고 노력하는데요.

방청신청하고 당첨되어 직접 가서 본다면 감동이 더하겠죠.


듀엣가요제는 가수와 일반인이 듀엣으로 노래를 하기때문에 더 재미있는 듯 해요.

요새는 일반인도 가수처럼 엄청 노래 잘 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듀엣으로 맞추는 호흡도 기대되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듀엣가요제 방청신청 하는 법 알아볼께요.









듀엣가요제 방청신청




듀엣가요제 방청신청은 MBC 듀엣가요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듀엣가요제를 검색하면 듀엣가요제 방송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는데요.


아래 부분의 청중평가단 신청을 클릭해 주세요.



듀엣 가요제 청중평가단 신청을 클릭하면 청중평가단 신청하기가 나와요.

이번에는 25회와 26회를 하루에 녹화한다고 하네요.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고 해요. 둘 다 신청할 수는 없다고 하네요.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고 청중평가단 신청하기를 클릭해요.




그러면 로그인창이 나오구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MBC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회원가입부터 해야 되겠지요.


로그인하면 다시 회차와 청중평가단 신청하기가 나오는데 클릭하면 바로 신청이 끝나요.

사연이나 개인정보 등 입력하는 단계가 하나도 없어서 저는 깜짝 놀랐어요.


당첨이 되면 당첨자에 한하여 문자로 통보를 해 준다고 하구요.

당첨 문자 한 통당 2인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당첨되면 방청 입장할 때 신분증를 지참하고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보여주면 된다고 해요.

청중평가단은 15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신청해야겠지요.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결과에 대한 스포일러는 방지하도록 부탁하니 스포도 방지해야 공연을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좋을 것 같네요.


듀엣가요제 방청 신청하고 재미있게 직접 공연 봐보세요.

저도 신청했는데 결과가 궁금하네요.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도 확인해 보세요.

>>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