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농협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6. 12. 29. 19:00
반응형


농협 하나로마트가 집 앞에 없어서 잘 가지 않다가 지난 주에 지나가다가 잠시 들렀었는데요.

하나로마트에서 농협 상품권을 받더라구요.


농협상품권은 잘 못들어봤는데 집 근처에 하나로마트가 있다면 사용하기 편할 것 같더라구요.

상품권은 사용처가 다양하면 좋을텐데요. 농협상품권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봤어요.




농협상품권 사용처



농협상품권은 정식 이름이 농촌사랑상품권이네요.


농촌사랑상품권은 종이로 된 지류상품권과 전자상품권 두 종류가 있구요.

지류상품권은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50만원권까지 있네요.

전자상품권은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으로 되어 있구요.



농협상품권은 농협a마켓이나 하나로마트/하나로클럽, 농협주유소와 목우촌, 농협홍삼, NH여행, 팜스테이마을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쇼핑분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W-Mall에서 사용 가능하네요.

그리고 외식 분야에서는 또래오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에서 사용할 수 있군요.



인터넷 쇼핑몰인 농협a마켓에서는 전자상품권은 바로 결제가 가능하구요.

지류상품권의 경우에는 가까운 농협이나 축협에서 농협a마켓예치금으로 전환한 다음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농협상품권 구입은 전국 농협, 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하나로 클럽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어 더 편리한 것 같네요.

농협 상품권 하나로마트는 당연히 사용 가능하지만 여러 다른 분야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