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올리브영 영업시간 매장별로 다르네요

언제나행복하게 2016. 12. 30. 19:00
반응형


올리브영 앞을 지나가다 보면 세일을 참 자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들어가 보면 사려고 한 게 아니어도 하나씩 뭔가를 사게 되더라구요.


지하철 앞이나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올리브영 매장이 많은데요.

올리브영이 자주 지나다니는 길에 있다면 영업시간을 굳이 알지 않아도 되지만

일부러 가야 할 경우에는 영업시간과 마감시간이 궁금하게 되는데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알아볼께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알아보니 매장별로 영업시간과 마감시간이 조금씩 다르네요.

올리브영 매장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자주 가는 포털 사이트에서 올리브영을 검색하여 올리브영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제일 오른쪽에 매장안내가 있어요.



매장안내를 클릭하면 올리브영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을 클릭하면 찾고자 하는 매장이 나오구요.

그 매장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매장 정보가 나와요.



가장 위에 있는 매장인 가락시장역점을 클릭해 보면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가락시장역점은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주말은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네요.



가로수길 매장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네요.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시간이 되어 있구요.



가산더블유몰점은 월부터 목까지는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구요.

주말은 오전10시부터 오후 9시반까지, 금요일은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9시반까지 영업하네요.



세개의 매장만 확인해도 영업시간이 다 다르더라구요.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영업시간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