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상품권이 어쩌다 보니 하나 생기게 되었는데요.

삼성상품권은 들어보지를 못해서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처가 궁금하더라구요.


삼성상품권이니 아무래도 삼성 계열에서 사용할 수 있을거라고 예상을 했었는데요.

삼성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께요.




삼성상품권 사용처



삼성상품권은 저는 5만원짜리를 받았는데요.

살펴보니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까지 있네요.



사용처는 여러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데요.




호텔과 면세점 부분에서 보면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거제삼성호텔, 호텔신라 아케이드와 호텔신라 외부 레스토랑에서 사용가능하구요.

반트, 삼성레포츠센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밀레니엄 서울 힐튼, 신라스테이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AK플라자, 홈플러스, 뉴코아 아울렛, 아라리오, 엔터식스에서 사용할 수 있구요.

현대홈쇼핑, NC백화점, 2001아울렛, 대구백화점, 메가마트, 동아백화점, 현대아울렛 김포점과 가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아이파크백화점, 더블유몰에서 사용가능하네요.



레저/문화 분야에서는 한솔오크밸리, 휘닉스파크, 베네스트 골프클럽, 글렌로스 골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구요.

THEBAN 골프클럽은 2017년 1월 31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네요.

안양컨트리클럽, AVIS렌터카, 호암미술관, 삼성미술관 리움, 플라토 미술관 9구 로뎅갤러리)에서 사용가능하네요.

에버랜드와 세종여행사, AV프라임, 레프리카, 서울레이크사이드골프장, 삼성결혼도움방 협력사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외식부분에서도 사용처가 많은데요.

빕스, 베니건스, 차이나팩토리, 시추안 하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구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2016년 10월 말에 사용이 종료되었네요.


한쿡, 더 플레이스, 매드 포 갈릭, 투썸플레이스, 비비고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비비고 매장 중 인천공항 입점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스파게띠아, 보나베띠, 모락, 올댓 바베큐, 비스트로 서울, 아티제, 탑 클라우드, 빈스 앤 베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가전/의류/기타 부분에서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물산(제일모직), 장미라사, 차병원 차움건진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삼성상품권 구입은 신라면세점과 신라호텔, 삼성레포츠센터, VANTT, 제주 신라 호텔과 제주신라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삼성상품권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사용처는 다양하네요.

삼성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