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정보

설선물세트 고민되시죠

언제나행복하게 2016. 1. 14. 14:48
반응형

이제 설이 곧 다가오네요.

설에 평소 고마운 분들께 모른체 하기도 미안하고 또 제대로 챙기자니 부담되고 해서 참 고민이 됩니다.

그럴때 선물세트로 하면 무난하니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좋은 것 같아요.

스팸이나 연어세트 등 CJ 제품을 CJ On 마트에서 구매하면 11% 할인 쿠폰 나와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CJ 제품을 모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선물세트 중 스팸 연어 세트가 좋아 보이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스팸/연어 모두 들어 있으니까요. ^^ 

연어는 요새 건강식품으로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는 요즘 연어 무한리필 집이 새로 생겨 사람들이 그 앞에 엄청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언제 시간되면 가 보려고 해요.

인기 있는 연어 통조림으로 간편하게 즐겨도 좋겠어요.

 

 

스팸1호는 정말 푸짐해서 보기만 해도 좋네요.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편리하죠.

 

 

또 식용유도 같이 들어 있는 세트는 받으면 더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식용유만 들어있는 실속세트도 있네요. 명절에 전 부치려면 식용유도 참 많이 필요하답니다. ^^ 

 

 

면세트도 받으면 참신할 것 같아요. 오색으로 된 면은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겠어요.

 

 

고소한 참기름 세트도 두고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11%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은 2월 2일까지 발급,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다운 받아 실속있게 설 선물세트 준비하세요.

저도 올해 명절에 사려고 미리 찜해 두었답니다. ^^

 

CJ on마트 할인 받기 --->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미리미리 설 선물 확인해 두세요.

오들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