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정보

2017년 4월 미샤 세일 총정리

언제나행복하게 2017. 3. 30. 19:00
반응형



이제 날씨가 포근해져서 아침저녁에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따뜻하네요.

봄 햇살에 피부를 보호해 주어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3월이 다 지나가고 곧 4월이 올텐데요. 미샤 세일 품목 알아봤더니 역시 선케어 전품목 1+1 행사를 시작했네요.




2017년 4월 미샤 세일


선크림과 선밀크 등 선케어 제품이 1+1 행사 중인데요.

저는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벨벳 피니쉬 선밀크가 무난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선 스틱과 선 젤도 1+1 이니 세일할 때 사두면 좋겠네요.


쿠션도 50% 세일중인데요. 쿠션 전 품목 50% 할인이네요.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은 리필 2개 구매시 60% 할인되어 44000원이 176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기초 라인 중 울트라워터풀 라인 구매하면 스킨 리셋 탄산수 미스트를 증정한다고 하는데

이건 기간이 오늘까지네요.




해발 1300m 블루마운틴 암반수로 만들었다는데 좋은 물을 사용했다니 피부에 좋겠죠.


그리고 시트마스크 5+5 행사가 진행중이에요.

다섯개를 구매하면 5개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어 10개를 챙길 수 있는 기회네요.

동일 가격대 제품으로 교차 구입도 가능하다고 하니 골고루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포맨 스킨케어 제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멀티 파우치를 준다고 하는데요.

파우치가 꽤 쓸만해 보이네요.

가로 20cm 세로 13cm의 용량이라고 하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물건들도 많이 들어가게 생겼더라구요.



에그 흰자 팩 노른자팩 1+1 행사도 하던데요.

흰자 팩은 모공을 슬림하게 해 주는 역할을 해 준다고 하구요. 노른자 팩은 피부를 업시켜주는 스킨 업 효과가 있다고 해요.

모공이 고민이면 한 번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교차증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노른자 팩 사고 흰자 팩 받아도 괜찮겠어요.



그리고 샤워젤 중 쥬시팜 샤워젤 1+1 하네요.

그린티, 체리, 라임 오렌지, 블루베리 4종인데 원하는 향으로 고르면 될 것 같아요.



버블 헤어 컬러링도 50% 세일인데요. 색상은 로즈핑크, 쿠퍼오렌지, 체리레드 3종류네요.

버블은 혼자서 염색하기 편리해서 좋은데요. 색상이 이대로 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봄이니 화사한 색상도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립제품 중 글램아트루즈를 할인하네요.

50%에 비하면 할인율이 작지만 립제품은 50% 할인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미샤 제품 좋아한다면 할인 기간 이용해서 미리 장만해 두면 좋을 것 같아요.

알뜰한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