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대문 두타는 최근 면세점도 들어서도 해서 많이 바뀐 것 같아요.

예전에는 계절 바뀔 때 옷 구경한다고 가끔씩 갔었는데 면세점 들어서고는 아직 못 가봤는데요.


야간에도 영업을 해서 밤 늦게 갔던 기억이 있는데 자정에도 사람들이 많이 쇼핑하러 다니던데요.

두타는 밤 늦게도, 또 낮에도 쇼핑이 가능한 곳이라 24시간 영업하나 했더니 그건 아니더라구요.

조만간 한 번 가보려고 영업시간 알아봤어요.




동대문 두타 영업시간



동대문의 두타는 영업시간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반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하네요.

새벽 5시부터 오전 10시반까지는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이구요.

일요일은 오전 10시반에 똑같이 열지만 자정, 12시에 문을 닫는다고 해요.




안내데스크와 고객상담실, 유모차 대여소, 수선실과 푸드코트는 각각 시간이 다르네요.



두타는 지하철 1호선, 2호선, 4호선, 5호선과 가까워서 지하철을 이용해도 편하게 갈 수 있는데요.

1, 4호선 이용시에는 동대문역 8번 출구를 이용하면 되구요.

2, 4, 5호선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 출구를 이용해도 좋아요.



야간에 동대문 두타를 방문할 때는 대중교통이 이용하기 어려운 시간이라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텐데요.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6층까지 있어 두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주차요금은 30분에 2100원이고 30분 이후는 10분당 700원이네요.


두타에서 물건을 구매할 경우 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 주차요금은 크게 부담되지 않는 것 같아요.


두타 층별 매장은 1층은 디자이너 부티크, 2층은 여성 의류, 3층은 영 캐주얼과 구두 매장이 있구요.

4층은 여성의류와 가방, 5층은 아동 매장, 6층은 뷰티, 악세사리, 기념품 샵과 음식점이 있네요.



지하1층은 스포츠 용품과 푸드코트, 지하2층은 남성매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휴무일은 없이 언제나 영업하니 영업시간 만 확인하고 가면 되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