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살다 보면 여러 기념일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누군가를 만나다 보면 기념일이 또 다른 추억이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기념일은 챙기기는 번거롭지만 또 그냥 넘어가기도 아쉬운 날인 것 같아서

나중에 재미있는 추억으로 떠오를 수 있도록 간단히 챙기는 것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기념일을 계산하는 방법은 달력으로 직접 확인할 수도 있고 또 요즘은 기념일 계산 어플도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간단하게 기념일을 계산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기념일계산기로 기념일 계산해 봤어요.




기념일계산기



기념일계산기는 네이버나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 다 있긴 한데요.

저는 네이버에서 기념일계산기를 사용해 봤어요.




네이버에 기념일계산기를 검색하면 바로 계산기가 나와요.

날짜계산이라고 된 곳에서 기념일 계산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부터 시작해서 100일째 되는 날을 계산해 봤어요.

오늘부터 만나기 시작한 커플은 100일 기념일이 2017년 6월 3일이 되네요.

기준년월일은 초기화할 수 있고 달력에서 직접 선택하여 기준날짜를 정할 수 있어요.



그럼 어느 날 만나기 시작하면 오늘이 연애기념일 100일이 되는 건지도 궁금해서 해 봤는데요.

두 번째 칸에 D-에 100을 입력하면 나오더라구요.

2016년 11월 16일에 처음 만났다면 오늘 날짜가 백일기념일이네요.



커플 뿐 아니라 자신 만의 기념일도 계산할 때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올해 수능날짜가 2017년 11월 16일로 정해져 있는데 수능날짜까지의 디데이도 계산할 수가 있네요.

세 번째 칸에 수능날짜를 입력하니 266일째로 계산이 되는데요.

수능일까지 266일 남은 걸로 쉽게 계산되네요.



누군가를 만나서 그 만남을 기념하고 싶은 경우도, 혼자서 자신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을 때도

모두 사용하기 편리한 것 같아요.


기념일계산기로 기념일 계산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