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

토지대장 무료열람 인터넷으로 신청하세요

언제나행복하게 2016. 3. 28. 12:49
반응형

 

 

토지의 현재 상황을 정확히 확인하고 싶다면 토지대장을 열람해야 하는데요.

민원24 사이트에서 토지대장 무료 열럄이 가능하네요.

 

 

 

 

토지대장 무료열람 하는 방법

 

민원24 사이트를 방문하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바로 신청하기가 나와요.

>>> 민원24 토지대장 열람 바로가기

 

등본은 1필지당 500원, 열람은 300원이고 인터넷 발급은 등본 300원, 열람 200원이네요.

소유자가 인터넷 등본발급 열람신청 시에 무료 발급이군요.

자기 땅 확인하는 것만 무료네요.

 

민원24에서 토지대장 열람, 등본발급 신청으로 들어가면 오른 쪽에 신청하기가 나와요.

신청하기를 눌러 주세요.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네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도 되고 비회원로그인이로도 등본, 열람 신청 가능하다고 하네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바로 신청화면이 나오구요.

비회원로그인을 누르면 개인정보를 몇 가지 입력해야 되더라구요.

 

 

 

로그인 후에는 발급가능한 프린터 안내가 나오네요.

공유프린터의 경우에는 발급받을 수 없지만 IP로 연결된 네트워크 프린터는 발급이 가능하답니다.

 

 

 

프린터를 선택하고 민원신청계속을 클릭하면 토지대장등본/열람 신청화면이 나와요.

토지대장 등본신청화면이구요.

 

 

토지대장 열람신청 화면입니다.

 

 

열람하고자 하는 대상토지의 주소를 입력하고 민원신청하기 클릭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이제는 편리하게 인터넷에서 신청하세요.

수수료도 약간이지만 더 저렴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