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현대카드 한도상향 신청방법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8. 10. 15. 00:35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이용한도가 너무 높아도 분실 위험 때문에 불안하고, 또 이용한도가 너무 낮아도 사용하기에 불편한 점이 있어서 나에게 맞는 적당한 이용한도를 정해놓고 사용할 필요가 있는데요. 신용카드 이용한도를 나에게 적당하게 맞춰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한도상향 또는 한도하향 신청을 해야할 경우가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ㅁ1


현대카드 이용한도 조회와 한도상향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을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요즘은 모바일에서도 이용한도 상향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현대카드 한도상향

현대카드 한도상향


1.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한도상향 신청을 간단히 할 수 있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위쪽 메뉴 중 My Account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 쪽에 세부 메뉴가 나와요. 거기에서 이용한도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적용되고 있는 이용한도를 볼 수 있고, 또 한도상향도 신청할 수 있어요.



My Account 메뉴에서 이용한도 메뉴를 확인하려면 일단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할 수도 있고,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로그인 할 수도 있구요. 앱카드 로그인으로도 이용을 할 수 있네요.


ㅁ2


2. 모바일 앱에서 신청

현대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한도상향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앱카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시대인데요. 현대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한도 조회와 이용한도 변경을 할 수가 있어요.


현대카드 한도상향


모바일 앱에서 My Account 메뉴를 클릭한 다음, 잔여한도를 누르면 이용한도 변경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변경 후 한도에 원하는 한도를 입력하여 신청하기를 누르면 한도상향을 신청할 수 있어요.


ㅁ3


3. 전화신청

현대카드 한도상향은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현대카드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1577-6000으로 전화하여 한도 상향을 신청하면 되어요. 이용한도 관련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운영시간에 전화하여 한도상향을 신청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용한도에 대해 상향신청을 하여도 모두 다 한도상향이 되는 것은 아니고, 카드사에서 절차에 따라 평가를 하여 심사기준에 적합하여야 한도가 상향이 된다는 점도 알아두어야 하는데요. 심사기준에 미달할 경우에는 한도 증액 요청이 거절당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한도상향 신청하면 될 것 같아요. 현대카드 한도상향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