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팡 와우회원의 혜택은 로켓 무료배송이나 로켓프레시 새벽배송 뿐 아니라 쿠팡플레이를 볼 수 있는 점이 색다른 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인터넷으로 물건 사는 것을 좋아해서 쿠팡 와우 회원에 가입을 했더니 쿠팡플레이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서 가끔 생각 날 때 한 번 씩 쿠팡 플레이에 들어가 새로 올라온 프로그램이 없는지 확인해 보고는 합니다. 

쿠팡플레이는 맨 처음에는 휴대폰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PC에서도 쿠팡플레이 PC버전으로 시청이 가능하네요. 좀 더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을 때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용방법 정리해 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를 pc로 보려면 pc 인터넷 창에서 쿠팡플레이를 검색하면 되어요. 쿠팡플레이 검색해서 쿠팡플러스 홈페이지  www.coupangplay.com  로 들어가면 쿠팡플레이를 바로 컴퓨터 화면으로 볼 수 있네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이라는 안내가 나오구요. 와우회원이면 로그인 하여 시청이 가능하고, 쿠팡 와우회원이 아닐 경우 와우 멤버십 가입하기를 눌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해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저는 쿠팡 와우회원이라 와우회원 무료 시청하기를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갔어요. 그러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QR 코드로 로그인 할 수 있네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 아이디나 QR코드로 로그인을 하고 나면 쿠팡플레이 화면이 나오고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재생하기를 눌러 쿠팡플레이를 PC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저는 요새 핫하다는 안나를 한 번 보려고 해요. 안나는 쿠팡플레이 단독작품이라 다른 OTT에서는 볼 수가 없는데요. 이런 거 보는 재미로 쿠팡플레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방법 간단하니 필요할 때 이용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