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씨카드는 5개의 시중은행들이 출자하여 설립한 신용카드회사인데요. 여러 은행이 연합해서 만든 만큼 이용고객 숫자도 엄청나게 많을 것 같아요. 비씨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 통화 할 일 들이 생기게 되는데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번호 알아보았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4000번과 1588-4000번입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평일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전화문의가 가장 많은 시간대라서 통화가 어렵다고 합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으려면 그 시간대를 피해서 전화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588-4000번으로 전화를 하면 ARS 번호 안내가 나오는데요. 다 듣고 있기 너무 길고, 또 한 번 놓치면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해서 불편하더라구요. BC카드 고객센터 전화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선결제와 결제일변경, 결제계좌변경, 카드신청, 카드해지, 카드론 등은 카드를 발급받은 은행이나 카드사로 문의해야 한다고 해요. 카드 발급사별 대표번호 참고해 주세요.

 

그런데 요즘 전화 상담원 숫자가 줄어서인지 전화 통화해서 상담원 연결하기가 굉장히 어려운 것 같아요. 상담원 연결하기 위해 대기시간이 30분 이상 걸렸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요. 전화 통화 기다리기 어려울 경우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담전화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다음, 전화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저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가입한지 오래 되었어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비밀번호 찾기를 한 다음에 예약신청을 했어요. 전화예약을 하려면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오른쪽 위에 있는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되어요.

 

 

 

고객센터를 누르면 마이BC 아래에 전화예약 버튼이 있어요.

 

 

전화예약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는데 로그인을 하게 되면 전화예약 신청화면이 보여요. 전화번호와 예약시간, 문의 유형과 내용을 입력하면 비씨카드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하여 답변을 해주는 형태인 것 같아요.

 

 

전화통화하는데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생각도 들지만 통화가 어려우니 전화예약을 하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아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번호별 서비스 내용, 그리고 상담원과 통화가 어려울 때 전화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