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달 수입은 고정되어 있는데 경조사나 병원비 등 특별한 일들이 생기면 평상시 보다 지출이 커지게 되는데요. 카드 한도가 꽉 차서 더 이상 카드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카드 한도를 높혀서 사용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현재 카드의 이용한도 조회하는 방법과 카드 한도 증액하는 한도 상향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카드 한도조회 한도상향

 

우리카드 한도조회 한도상향

 

우리카드 한도조회와 한도 상향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우리카드 앱,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전화 이 3가지로 할 수 있어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먼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가서 나의 카드 메뉴 아래에 이용한도 메뉴가 있고, 한도상향가능조회/신청 메뉴를 누르면 되어요.

나의카드 > 이용한도 > 한도상향가능조회/신청

 

 

한도상향가능조회/신청 메뉴를 누르면 카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조회 버튼을 누르면 우리카드 현재 총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상향 가능 총한도도 알아볼 수 있어요. 한도액증액신청 버튼을 눌러 한도상향을 신청하면 되어요.

 

우리카드 스마트폰 앱

우리카드 앱에서 한도조회/상향신청은 스마트폰 우리카드 앱에서 확인과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우리카드 앱을 열어서 줄 세개 모양의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요.

 

 

메뉴 버튼을 누르면 이용한도 아래쪽에 이용한도 조회/변경 메뉴를 누르면 이용한도를 확인하고 변경도 할 수 있어요.

 

 

총 이용한도에 현재 우리카드 이용할 수 있는 한도 금액이 나오구요. 상향신청이 가능한 경우 아래쪽에 즉시한도상향 신청이 가능하다는 안내와 함께 한도상향신청 버튼이 보여요. 한도상향신청을 누르면 바로 이용한도가 증액되네요.

 

한도상향신청을 한 후에도 추가로 한도를 증액해야 할 경우 특별한도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목적을 위해 전용한도를 신청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특별한도 신청은 한 가지 사유로 신청을 해야 하는데, 경조사, 병원, 여행, 가구/인테리어, 가전, 등록금 중 하나를 선택하여 특별한도신청을 할 수 있네요.

 

 

특별한도신청을 하면 카드사에서 검토를 한 후 증액을 해 주게 된다고 해요. 특별한도신청을 하면 언제나 증액이 되는 것은 아니고,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거절도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전화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한도조회와 증액신청을 할 수 있어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전화번호는 1588-9955번과 1599-9955번 두 가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데요. 1번 개인회원을 누른 다음, 2번을 누르면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 상향 신청이 가능해요.

 

 

누르는 ARS 서비스에서는 고객 맞춤형 메뉴가 제공되고 있어서 메뉴 안내 순서가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우리카드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 상향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