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에 KB 국민카드를 새로 발급받았더니 신규 회원에게 혜택이 있길래 요즘 국민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하다 보니 포인트리도 쏠쏠하게 적립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문의 내용 별 ARS 번호 알아보았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KB카드 고객센터

 

KB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1688 번입니다. 개인회원은 1번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되어요. 비밀번호나 카드 사용등록은 6번, 분실과 보이스피싱은 8번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1번 개인회원으로 들어가서 1번을 누르면 결제금액조회와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에 대해 확인할 수 있어요.

 

 

2번은 이용한도에 대한 내용입니다.

 

 

3번은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와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관련 메뉴입니다.

 

 

4번은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 관련 문의 번호입니다.

 

 

5번은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에 관한 내용이에요.

 

 

6번은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관련 내용입니다.

 

 

7번은 카드자동납부에 대한 문의 번호이고

8번은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관련 문의 번호입니다.

 

 

0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되어요.

 

 

KB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카드발급과 비밀번호, 상담원 연결 등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고, 분실신고와 카드등록 관련 사항은 24시간 연중무휴 계속 운영됩니다.

대표번호 이외에 금융서비스 문의는 1588-2788번, 분실신고/가맹점승인은 1588-1788번, 결제 및 각종변경 등록은 1899-0800번으로 전화하시면 되어요.

상담원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겨 놓으면 전화를 해 주는 콜백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전화가 오래 연결되지 않을 때는 전화 번호를 남겨 놓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상으로 KB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RS 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