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정보

두통에 좋은 차 - 허브차를 마셔 보세요

언제나행복하게 2015. 12. 29. 17:15
반응형

 

만성두통으로 힘들 때 계속 진통제에 의지할 수는 없잖아요?...

그런데 허브차가 두통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허브차는 기분을 리프레쉬하는 역할 뿐 아니라 몸도 건강하게 해 준다는데요.

두통 뿐만 아니라 소화에도 좋고 몸 안의 독소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또 안색도 좋게 만들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도 줄여준다고 하네요.

 

두통에 좋은 차

 

 

 

1. 녹차

녹차는 여러 가지 병들을 치료하는데 오래전부터 사용되었습니다.

녹차에는 항산화제가 들어 있어 두통을 완화시켜 준다고 하네요.

녹차는 체중 감소에도 효과가 있고 소화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계피차

계피차는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두통을 완화시켜 준다고 하네요.

두통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편두통이나 감기로 인해 두통이 온 경우는 계피차가 효과적입니다.

계피는 망간, 섬유질, 철과 칼슘이 풍부하여 두통이나 다른 병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가정 상비약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3. 생강차

생강차에는 항 염증, 진통제의 성분이 들어 있어 두통에 매우 효과적인 차입니다.

 

4.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 차는 편두통에 즉시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네요.

카모마일에는 두통 치료에 유용한 항불안제, 항히스타민제, 항 염증제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두통이 자주 생길 때 약만 먹지 말고 몸에 좋은 허브차로 두통 완화시키는 것이 어떨까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