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가요무대 방청신청 간단해요

언제나행복하게 2017. 6. 15. 20:23
반응형


가요무대는 어르신들에게 엄청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가요무대는 고정 시청층이 두꺼워서 가요무대 하는 날 드라마 시청률까지 낮아지는 현상까지 보이는 인기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방송 프로그램도 그렇지만 특히 음악 프로그램은 녹화된 방송을 보는 것보다 현장에서 보면 감동이 굉장한 것 같아요.



가요무대도 지나간 노래들이지만 그 시절을 겪은 모든 세대들이 알 정도의 유명한 노래들과 유명 가수들이 나와서 부르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보니 현장에서 듣는 감동 또한 대단하겠지요. 



가요무대 방청신청은 KBS 가요무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요. 신청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가요무대 방청이 당첨되기는 쉽지 않겠지만 신청 방법은 간단하고 쉬우니 방청신청 해 보세요.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 알아볼께요.




가요무대 방청신청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가요무대를 검색하면 TV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고 가요무대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아래 쪽에 방청신청 메뉴가 있어요.



방청 신청을 클릭하면 방청 신청 시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이 나와요. 방청권 신청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부터 녹화 전주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개인은 2명에서 4명까지, 단체는 5명에서 4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네요.



그 아래 방청신청에 보면 방청일 선택이 나오는데요. 가능한 날짜 오른쪽에 신청하기 버튼이 있어요. 날짜를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클릭해요.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와요. 가요무대 방청신청은 KBS 회원만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회원 가입이 안 되어 있다면 회원 가입을 먼저 하고 로그인을 해야 해요.



로그인을 하고 나면 다시 방청신청 메뉴가 나오구요.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신청 화면으로 바뀌게 되어요.



신청한 날짜에 맞게 선택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구요.



아래 쪽에 주민번호 앞자리를 입력하고 사연을 간단히 작성하면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신청등록을 클릭하면 끝이에요.



가요무대 방청 당첨자는 녹화 전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가요무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도 당첨 내용이 전송이 된다고 해요.



좌석 배정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지정석을 배부한다고 하니 좋은 자리에 앉으려면 일찍 가서 기다려야 하겠어요. 입장 시 신청자의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하니 꼭 챙겨 가시구요. 신분증 사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