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대구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7. 6. 17. 19:00
반응형


대구공항은 국내선과 국제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국제공항인데요. 대구, 경북 지역에서는 유일한 국제공항이라고 해요. 공항을 이용할 경우에는 짐이 많을 때가 많아서 대중교통보다는 자가용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짐 때문이 아니더라도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갈 경우나 임산부 등 교통약자들을 위해서는 자가용이 편리하지요.



자가용으로 공항을 이용하면 편리한 건 사실인데요. 비행기를 타고 갔다 오는 동안 주차시간이 길어지게 되니 주차요금이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장시간 주차를 해야 하기 때문에 주차요금을 미리 알아보고 대중교통을 선택해야 할지, 아니면 주차장을 이용할지 공항 이용 전 미리 결정을 해 두는 것이 좋을텐데요. 대구공항 주차장의 위치와 주차요금, 할인조건 알아봤어요.




대구공항 주차요금


대구공항 주차장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주차장 진입시 차량번호가 자동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주차권 발권 없이 입차하면 된다고 해요.



주차요금은 소형의 경우 30분 미만은 기본요금 800원이 적용되구요. 매 15분당 추가요금 400원이 부과되네요. 6시간 이하는 매 15분당 부과되는 요금이 적용이 되고 1일 요금은 1만원으로 되어 있어요.


대형의 경우는 30분 미만 기본요금이 1100원이고 매 10분당 추가요금이 400원으로 부과되네요. 1일 주차요금은 14000원이구요.




대구공항 경차 주차요금은 50%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경차 이외에도 장애인이나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고엽제 후유의증 환자의 경우 50% 할인이 적용되네요.



다자녀 가정도 50% 할인이 되구요. 저공해 자동차의 경우에도 주차요금을 50% 할인받을 수 있어요. 주차요금 할인을 받으려면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하는데요. 증빙서류를 안 가지고 가서 할인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사후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관련 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 할인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다자녀 할인은 사후 할인이 안 된다고 하네요.



대구공항 주차장 위치와 대구공항 주차요금 알아봤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