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이크로닷 요즘 여러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데요. 래퍼인 마이크로닷은 힙합 매니아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인물로 팬들도 많은 래퍼라고 해요. 저 같이 힙합 문외한인 사람의 경우는 최근 들어 마이크로닷을 알게 되었는데요.



마이크로닷 국적

마이크로닷 이라는 이름 때문에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나 싶어서 찾아보니 마이크로닷의 본명은 신재호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학창시절을 뉴질랜드에서 보냈다고 하네요. 


마이크로닷


현재 도시어부와 모두의 연애에 출연 중인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등과 함께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또 어울리는 특이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낚시 실력이 뛰어나서 채널A의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고정출연 중이에요. 나이는 어리지만 낚시 경력이 18년이라 낚시계의 슈퍼루키라고 하는데요. 요리실력까지 범상치 않아서 두 형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요번에 있었던 쇼케이스에 특별 손님으로 이덕화와 이경규가 깜짝 방문했다는 소식도 있었어요.




모두의 연애에서도 마이크로닷이라는 자신의 이름과 같은 역할을 받았는데요. 래퍼이자 바에서 일하는 알바생 역할이구요. 본인과 같이 뉴질랜드 유학파 출신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자신의 특이한 연애경험으로 손님들의 연애상담을 해 주기도 하고, 손님들과 나눈 이야기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랩 가사를 쓰기도 하는 역할이라고 해요.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 나이, 키

마이크로닷은 1993년 11월 21일 출생으로 현재 25살인데요. 친형은 산체스라는 가수 겸 음악 피디라고 해요. 키는 프로필 상 174cm라고 나와 있어요.



마이크로닷 데뷔

현재 힙합계에서 유명한 도끼와 2006년 올블랙이라는 이름의 힙합 듀오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1집 앨범 이후 활동이 없어서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지지 않았다고 해요. 그 후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여 탄탄한 랩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후 쇼미더머니6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해요.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 학력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에서 유학 생활을 했는데요. 오클랜드공과대학교 경영학과 법학을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뉴질랜드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서 그런지 맞춤법에는 좀 약하다고 해요.


마이크로닷


요즘 본업인 래퍼 뿐 아니라 예능, 드라마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마이크로닷, 도시어부에서 봐서 그런가 귀여운 막내 역할의 친근한 이미지인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하길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