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저글러스가 꽤 재미있어서 잘 보고 있는데요. 최다니엘과 백진희 커플 이야기도 설레지만 이원근 얼굴 보는 맛도 쏠쏠한 것 같아요. 이원근은 현재 KBS2 월화드라마에서 황보율 이사 역을 맡아 철 없으면서도 귀여운 역할을 잘 해내고 있는 중이에요.



이원근은 웃을 때 눈웃음이 참 매력적인 것 같은데요. 얼굴이 동안이라 나이가 얼마나 되었는지 짐작이 잘 안 가더라구요. 이원근 나이 알아보니 올해 2018년이 되었으니 28세로 1991년 6월 27일 생으로 되어 있네요. 굉장히 어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나이가 있네요.


이원근 나이


이원근은 서울 출생으로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네요.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이원근 학력 알아보니 신진자동차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예술학을 전공하였구요.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을 다닌다고 해요. 방탄소년단의 진과는 대학 동기라서 친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원근 나이


모델 출신으로 키가 크고 피지컬이 뛰어난데요. 키는 187cm이고 몸무게는 66kg이라고 해요. 



이원근 데뷔는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처음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왕의 호위무사 운의 아역으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조연과 주인공 아역 시절을 거쳐서 2015년에는 발칙하게 고고 에서 주인공 김열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해요.


이원근 나이


티비엔 굿 와이프에서 이준호 역에 출연하였고, 작년 추리의 여왕에서는 귀여운 홍소장으로 나와 매력을 발산했고, 지금은 저글러스에서도 망나니 재벌 2세 역으로 캐릭터에 잘 맞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원근 나이


영화에서도 많은 활약을 했는데요. 작년 여교사라는 영화에서 복근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올해는 환절기라는 영화가 곧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원근 나이


이원근은 얼굴이 온유와 닮았다고 해서 온유 닮은꼴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이원근 이름이 많이 알려져서 온유 닮은 꼴이라는 말은 잘 들리지 않는 것 같아요. 귀여운 외모와 우월한 키로 더욱 인상적인 연기자가 되길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