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일양택배 배송조회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8. 6. 8. 06:48
반응형


일양택배로 물건을 배송시켜 배송조회를 해 보려고 하는데 택배회사가 많이 들어본 회사가 아니라서 배송조회 방법이 궁금하여 찾아보았는데요. 일양택배는 일양로지스로 상호가 변경되어 일양로지스로 검색하면 되더라구요.



일양택배는 택배 전문업체로 국내외 택배는 물론, 미국대사관 비자를 배달하는 VISA 배달 서비스로도 유명하네요. 


일양택배 배송조회


일양택배 배송조회는 간단하게 2가지 방법으로 해 볼 수 있는데요. 먼저 일양로지스 홈페이지에서 택배 배송조회를 할 수 있어요.




일양로지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메인 화면에 빠른 메뉴로 배송조회할 수 있는 작은 창이 나와요. 운송장 번호나 tracking no를 입력하면 바로 조회가 가능해요.



일양로지스 홈페이지에서 맨 위쪽 메뉴 중 예약/조회 메뉴를 보면 아래에 배송 조회 메뉴가 있으니 그걸로 배송 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일양택배 배송조회를 하려면 운송장 번호를 알아두었다가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고, 아니면 고객 이용회사에서 알려준 고객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를 할 수 있어요.



운송장 번호나 고객주문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 보호를 이유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화물추적 문의를 위해 일양택배 전화 1588-0002로 전화를 하면 문의를 할 수 있다고 해요.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바로 일양로지스 택배조회를 검색하면 바로 운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와요. 포털사이트 배송조회 창에서도 일양택배 배송조회가 가능하네요.



일양택배 요금도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10kg 이내는 동일권역에서는 6천원, 타권역은 7천원, 제주권역은 1만원으로 되어 있고, 무게에 따라 추가가 되구요. 신고가격이 높은 경우에는 할증요금이 부과되는 것으로 나와 있어요.



일양택배 배송조회하려면 일양로지스 홈페이지나 포털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어요. 일양택배로 물건 배송된다고 하면 간단하게 위치 조회 해 봐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