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심심해서 넷플릭스를 둘러 보는데 비밀남녀라는 프로그램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지금 2회까지 진행중인데 보다 보니 재미있어서 1회 2회 쭉 보게 되었어요. 비밀남녀는 남녀 각각 4명 씩 출연하여 각자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러브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예요. 자신의 비밀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거짓말을 허용하면서도 다른 점은 진실하게 다가간다는 방식이 독특하여 출연진들이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지 추리하게 되어 더욱 흥미진진하게 뒤의 이야기를 기다리게 된다는 점이 이 프로그램 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밀남녀 진행자로는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 이 4명의 패널이 비밀남녀들의 영상을 보면서 진행되는 방식으로 4명 모두 MBTI 에서 I 성향의 내성적인 성격들만 모아 놓았다고 하는데 조근조근 차분히 이야기를 나누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보기에 편하고 왠지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비밀남녀 참가자로 가장 먼저 등장한 썸머는 나이 28세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를 했는데요. 미모가 뛰어나고 선한 인상이라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나중에 아이돌 경력이 있다는 것을 본인이 직접 밝혔는데요. 찾아 보니 정말 아이돌 그룹에 있었던 멤버였네요.

 

 

저 뿐 아니라 남성 참가자 4명 중 3명이 마음에 든다고 속마음을 이야기했는데요. 과연 썸머의 비밀이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 밝혀진 사실은 전직 걸그룹 출신이었고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썸머의 진짜 이름은 황연경으로 XUM이라는 걸그룹에서 리더 겸 리드보컬로 활동을 했다고 해요. 2018년 네온펀치라는 그룹에서 활동을 했었는데 멤버들이 여러명 탈퇴를 하게 되고 그룹 활동이 불투명해지자 아이돌 생활을 그만두려고 하다가 소속사에서 새로 XUM이라는 그룹을 만들면서 다시 데뷔했었다고 하네요.XUM 썸이라는 그룹에서 썸머는 다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고, 3인조 그룹으로 활동을 했었다가 작년 2021년에 해체를 한 것으로 나오네요. 

 

 

 

썸머의 나이는 본인이 밝힌 대로 28세이고 1995년 11월 17일 부산에서 태어났어요. 현재는 연예인이 아니지만 아이돌 생활을 해서인지 찾아 보면 가장 정보가 많이 나오는 참가자이기도 하네요. 웃는 모습이 예쁘고 청순한 외모라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썸머의 인스타 계정은 ryddidi 로 지금은 비공계 계정으로 전환이 되었어요. 비밀남녀 출연중이라 비공으로 바꾸었나 보더라구요.

 

 

아직 2회까지만 공개된 비밀남녀 썸머 뿐 아니라 화장품 MD라는 조이, 미술 입시강사인 라미, 무역회사 매니저 티나와 자동차 엔지니어 미켈, 초등학교 선생님 에런, 피부 연구가 데이빗, 헬스 트레이너 브레드 이렇게 8인이 서로의 비밀을 어떻게 공개하며 사랑을 이어나가게 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기대한 것보다 약한 비밀일 수도 어마어마한 비밀일 수도 있을텐데요. 비밀로 할 수 밖에 없을 사연을 털어놓고 그 비밀을 공개해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