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스트코 가끔씩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살 게 많은 것 같아요.

종류도 많지만 한 가지를 사도 양이 많게 포장되어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요.


저는 빵을 좋아해서 그런지 코스트코 가면 베이글이나 치즈케익은 꼭 사와요.

양이 많아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도 가능해졌다고 하지만 역시 직접 가서 사는 거랑은 다른 거 같아요.

또 온라인으로는 빵도 못 사니까요. ㅠㅠ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볼께요.


코스트코 영업시간 / 휴무일




코스트코 매장 얼마 없는 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12개가 있네요.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일산점, 대구점, 양평점, 상봉점, 대전점, 울산점, 양재점, 부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천안점, 공세점 

이렇게 12군데에 있네요.



먼저 일산점은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네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에 휴무군요.

일요일 휴무가 많은데 일산점은 수요일 휴무네요. 

주말에 장보기 좋겠어요.




대구점은 영업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다른 곳보다 좀 빨리 오픈하네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군요.



양평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네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구요.

대부분 다른 지점도 이렇게 운영되는 것 같아요.




상봉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마찬가지로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네요.




대전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입니다.




울산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매월 둘째 수요일, 넷째 일요일에 휴무네요.

둘째와 넷째주 요일이 달라서 헷갈리기 쉽겠어요.




양재점은 오전 8시부터 여네요. 부지런한 매장이군요.

오후 10시까지가 영업시간이고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네요.




부산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이고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일이네요.



광명점은 영업시간이 좀 다른데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네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구요.




의정부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네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구요.




천안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이고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에요.




마지막으로 공세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이네요.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봤는데요.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잘 확인하고 즐거운 쇼핑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