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 밤에 한강에서 살살 불어오는 바람에 더위 식히러 가끔씩 한강 뚝섬지구에 가는데요.

엊그제 가보니 풀밭에 텐트가 잔뜩 쳐 있더라구요.




뭔지 가봤더니 여름캠핑장이 생겼네요.

돗자리 펴고 치킨 시켜먹는게 다였는데 우리 동네에 캠핑장이 생기다니...


아닌게 아니라 이번 여름에 한강에서 여러가지 축제가 열리더군요.

2016 한강몽땅 여름축제!




여름축제 내용으로 강동패밀리 한강그린투어와 한강전통연희마당, 한강 옛이야기즐기기, 오리보트경주대회 등이 있구요.

한강여름캠핑장과 한강 수영장, 한강 다리밑 영화제에서도 볼만한 영화가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한강몽땅 여름생태학교와 한강 패들보드, 블롭점프 체험행사, 한강 도강체험도 있구요. 

한강 별보기 체험교실, 한강 동화책 만들기 등 어린이를 위한 행사도 있네요.


뚝섬지구에 아래와 같은 행사가 있고 다른 지구에도 많은 행사가 있더라구요.




한강 다리밑 영화제 일정표예요.

작년인가, 재작년에 한 번 봤는데 다리 밑이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여름캠핑장은 여의도, 잠원, 뚝섬 3군데에 있는데요.

7월15일부터 8월21일까지 한다는데 지금 들어가 보니 토요일은 매진된 날짜가 꽤 되네요.

아직 몇개 남은 날짜도 있으니 관심 있으면 빨리 알아보세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네요.

>> 인터파크 예매하기




비와도 운영한다고 하네요. 우천시도 운영하는데 폭우나 태풍, 침수 예상시에는 퇴장하는 걸로 되어 있어요.

인터파크에서 예매하지 않고 현장구매하는 방법도 있네요.







이용시간은 12시 30분부터 그 다음 날 오전 11시까지로 되어 있어요.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는 캠핑장 정리시간이네요.


체크인하면 입장권으로 팔찌를 주고 팔찌 보여주고 입장하는 걸로 되어 있네요.





모기만 없다면 저도 가보고 싶은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모기밴드하면 괜찮을까요...


한강 캠핑장! 캠핑하고 싶은데 어디 멀리 가기 부담스울 때 딱 좋은 거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