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삼성카드 U포인트 사용방법

언제나행복하게 2016. 7. 27. 11:00
반응형


삼성카드에서 얼마전에 문자가 왔는데 U포인트가 소멸될 거라는 내용이네요.

포인트가 소멸되면 아까워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보너스포인트가 있고 U-POiNT가 있고 두 가지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나오더라구요.


한참동안 둘러보고 U포인트가 삼성전자 포인트인걸 알아냈네요.

생각해 보니 삼성디지털플라자에서 에어컨을 살 때 삼성전자 제휴카드로 사면 

카드 사용할 때 마일리지가 쌓여 그걸로 선할인인가 해 준다고 해서 가입했던거 같은데

그 포인트가 이제 소멸할 때가 되었나봐요.


이미 얼마 소멸되어 없어져 버렸지만 남은 포인트라도 써볼까 싶어 사용방법 알아봤어요.







삼성카드 U포인트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U포인트 홈페이지가 따로 있네요.


먼저 U포인트 쌓는 방법은 U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U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하는건데

사용할때 포인트 적립요청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해서 찾아본 거니 아래 내용이 핵심인데요.


사용처는 GS리테일이 가장 사용하기 쉬운 것 같아요.

GS25편의점이나 GS슈머마켓에서 사용가능하구요.

연간 5만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또 CGV에서 영화예매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예매해도 사용할 수 있고 현장 예매시에도 사용할 수 있네요.


그 밖에 허니문 리조트에서 사용하능하고

이브자리와 쥬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삼성화재 자동자보험에서도 보험료 납부할 때 사용할 수 있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도 U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군요.




U포인트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U포인트 멤버십카드는 삼성전자 멤버십 삼성카드들이 있어요.







저는 삼성전자 멤버십 BLUE L 삼성카드가 있었네요.

디지털프라자에서 3% 적립되고 6개월 무이자 할부가 되는 혜택이 있었군요.




포인트 사용혜택뿐 아니라 할인혜택도 있어요.

파파존스피자 20% 할인되는데요. 매장에서 현장결제 시 2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해요.

배달 주문 시에도 카드 보유 확인하고 할인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주문할인은 제외된다고 하네요.


종로유학원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구요.


auto Oasis에서도 엔진오일이나 자동차미션오일, 부동액, 에어컨가스 충전시에도 혜택이 있네요.





삼성전자 우수회원 4대 제품 A/S 보장기간도 연장되어 무상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받을 수도 있고

삼성전자 제품을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네요.




이번 달에도 얼마 소멸된다는데 이따 저녁에 U포인트로 GS25 편의점에서 간식이나 사다먹어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